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이번에 아이허브에서 추석을 맞이해서 추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내용은 40$이상 구매 시 5% 할인, 80$이상 구매 시 10% 할인을 진행 한다고 하는데요. 저는 저번 주에 비타민D와 오메가3를 구매를 하였는데 한주만 늦게 했어도 이 이벤트를 이용해서 더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가 있었는데 너무나 아쉽게 되어버렸습니다.


아이허브는 구매 회원이라면 화면 보이는 프로모션 코드란에 EMA4069를 입력을 하면 5%의 추가할인을 받을 수가 있으니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EMA4069를 써주시면 정말로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아이허브 할인 이벤트는 위에 보시다싶이 한국시간으로 2018년 9월 18일 15시 59분에 종료가 되니 아직은 시간이 넉넉하시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아주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저의 할인 코드 EMA4069를 입력해 주시면 이렇게 추가로 할을 받을 수가 있으니 입력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첫 구매 고객은 NEW10을 입력해도 10% 할인을 받을 수가 있는데요. 추석 이벤트 코드와는 같이 사용을 할 수가 없으니 그 점 아셨으면 정말로 좋겠습니다.


 어머니를 위한 아이허브 글루코사민 히알루론산 콘드로이틴 MSM 제품 선택

 몸의 건강을 지켜주는 아이허브 소개 정말로 좋다.

 우리의 눈 아이허브 루테인(Lutein) 건강보조식품으로 지키자.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