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아이허브는 해외 건강보조식품을 다루는 곳이다. 필자도 건강을 위해서 아이허브에서 건강보조식품을 구매를 하고 있다. 그리고 이번에 아이허브에서 신규회원을 위해서 10달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을 하고 있다. 필자도 10달러 할인을 받고 싶지만 기존회원이라서 이런 해택을 받을 수가 없어서 정말로 아쉽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아이허브 신규회원을 위한 10달러 할인 또 추가 5달러 할인 프로모션 


아이허브는 이번에 신규회원을 위해서 10달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을 하고 있다. 그리고 여기서 또한 추천코드도 함께 사용을 한다면 추천할인으로 5달러 추가 할인을 받을 수가 있다. 정말로 자신이 원하는 건강보조식품을 총 15달러를 할인을 받을 수가 있는 것이다. 15달러면 국내로 따지면 최소 만오천원을 할인 받는 것이니 큰 이익을 얻어가는 것이다. 그래서 이번에 많은 사람들이 한번이라도 좋으니 이런 해택을 받았으면 좋겠다.

신규회원 할인 프로모션 코드는 GNEW10이면 이 코드를 입력을 하기만 하면 10달러가 할인이 되는 것이다. 그리고 필자의 추천코드인 EMA4096을 입력을하면 추가로 5달러가 할인이 되니 이 얼마나 좋은 기회인가? 이제 말성이지 말고 자신의 건강을 위해서 건강보조식품을 하나라도 섭취를 하도록 하자.


아이허브 공식페이지 보러가기


아이허브는 첫 구매시 화면 보이는 프로모션 코드란에 EMA4069를 입력을 하면 5%의 추가할인을 받을 수가 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EMA4069를 써주시면 정말로 감사하겠다. 


건강보조식품 아이허브 토마토의 성분 리코펜에 대해 알아보자

성인용 젤리형 종합 멀티비타민 추천제품

아이허브 내 몸을 위해서 마그네슘을 섭취하자.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