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이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이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iherb Now food 할인 소식 나우푸드 15 + 추천 코드 할인 5%


이번 아이허브에서는 아이허브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구매를 하고 인기가 있는 제품인 나우푸드를 한국시간으로 2017년 11월 21일 새벽 3시까지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아주 짧은 기간 동안에 이루어지는 것이라 구매를 원한다면 빠르게 진행을 해야 한다. 일단 할인프로모션 할인 코드는 나우푸드 SUPERNOW 할인코드 15% 그리고 필자의 추천코드인 EMA4069 5%를 더하면 총 20%를 할인 받은 제품을 좋은 기회에 구입을 할 수가 있다. 하지만 기간이 짧으니 약간 아쉬운 감이 없지는 않다.

일단 나우푸드 할인이 된 제품을 한 번에 볼 수가 있는 나우푸드 카테고리이다. 여기는 나우푸드 할인코드와 필자의 할인코드가 적용이 된 곳이다. 혹여나 필자 것이 적용이 되어 있지 않다면 EMA4069를 입력을 해서 구매를 해준다면 필자로서는 정말로 좋을 것이다.


나우푸드 할인 코드가 적용이 된 나우푸드 카테고리 가기

 

이렇게 나우푸드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할 수가 있다. 그러니 건강을 위해서 아이허브에서 구매를 하기 바란다. 

내 몸의 건강은 주변에서 신경을 써주지 않는다. 내가 직접 하나하나 챙기는 것이 진리이고 그것이 바로 내 몸 건강을 지키는 지름길 일 것이다.


우리의 눈 아이허브 루테인(Lutein) 건강보조식품으로 지키자.

아이허브(iherd) 신규회원 10달러 + 5달러 할인 프로모션 진행 중

건강보조식품 아이허브 토마토의 성분 리코펜에 대해 알아보자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