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건강은 스스로 지켜야만 하며 누군가의 도움을 바래서는 안 된다. 그래서 필자는 항상 몸에 대한 건강을 많이 신경을 쓰며 주변 건강도 신경을 써주고 있다. 그래서 필자는 아이허브라는 건강보조식품을 구매를 할 수가 있는 사이트를 이용을 한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아이허브 40달러 이상 구매시 1만원 할인 행사 진행 중


필자는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운동과 식이요법을 열심히 하고 있다. 하지만 이런 방법으로도 필자의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많이 부족하다. 그래서 필자는 영양제를 섭취하면서 부족한 영양소를 채우고 있다. 그래서 필자는 아이허브라는 건강보조식품을 판매하는 곳을 이용을 한다. 여기는 영양소도 풍부하며 가격대도 좋아서 필자가 자주 이용을 하는 곳이다. 그리고 이번에 아이허브에서 40달러 이상 구매 시 만원을 할인을 하는 행사를 진행을 한다고 한다.


▲아이허브 바로가기


할인 쿠폰은 'BOEUN10'이며 한국시간으로 3월 11일 자정가지 적용이 된다고 한다. 그래서 이번 귀회를 삼아서 나의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줄수가 있는 좋은 기회가 온것이다. 

또한 아이허브 제품을 구매를 할 때 추천코드 'EMA4069'를 사용하면 추가로 5%가 할인이 되며 만약 처음 구매를 하는 신규고객이라면 'KR2018'를 입력하면 추가로 5%할인이 더 적용이 되니 정말로 대박인 것이다.



 EMA4069 : 추천인 코드 5%할인적용 (항상 사용가능)

 BOEUN10 : 40달러 이상 구매 만원 할인 코드 (유효기간 3월 11일 까지 적용)

 KR2018 : 아이허브 첫 구매 또는 신규고객 5% 할인 (1회사용가능) 


이로써 건강을 지키기 위한 모든 조건이 완성이 된 것이다. 가격도 전혀 부담이 안되며 우리 몸에 부족한 영양소를 이번 기회에 채워서 우리의 건강을 지켜내도록 하자.


 우리의 눈 아이허브 루테인(Lutein) 건강보조식품으로 지키자.

 건강보조식품 아이허브 토마토의 성분 리코펜에 대해 알아보자

 남성정력에 도움이 되는 건강보조식품 아연(Zicn) 효능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