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필자는 아이허브에서 각종 건강보조식품을 구입을 해서 섭취를 하고 있다. 그래서 아이허브에서 현재 좋은 프로모션 할인이 진행 중이다. 저번에 할인 프로모션이 큰 인기를 끌었고 그래서 이번에도 더 큰 할인 프로모션으로 아이허브에서 연장 진행을 하는 중이다. 그래서 이번에 필자도 이 할인 대열에 같이 동참을 하려고 한다.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을 하는 것이 이 얼마나 좋은 것인가!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국내 시간 7월 20일까지 아이허브 11% 할인 프로모션 진행중!!!


이번에 아이허브에서 저번이 이어서 11% 할인 프로모션을 연장을 하기로 하였다. 그래서 이번에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아이허브 제품을 구입을 할 수가 있게 되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국내 시간으로 7월 20일까지 연장이 되었으니 잘 알고 구입을 하자. 할인 코드는 EMA4069(5% 할인) + MIDJULY(6% 할인) 이다. 단 아이허브에서 40달러 이상을 구매하였을 경우에만 적용이 되니 이점 유의하자.




▲할인 코드가 적용된 아이허브 홈페이지


위의 자신처럼 할인 추천코드/프로모션 코드 적용시키기란에 EMA4069 + MIDJULY를 입력을 하면 총 11%로 할인을 받아서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가 있다.


아이허브는 첫 구매시 화면 보이는 프로모션 코드란에 EMA4069를 입력을 하면 5%의 추가할인을 받을 수가 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EMA4069를 써주시면 정말로 감사하겠다. 


해외직구 아이허브 회원가입 및 구매 5%할인 받기

아이허브 해외직구 구매 L-아르기닌 + L-오르니틴 효능

아이허브 건강보조식품 눈에 좋은 루테인 영양제 효능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