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상소동 산림욕장 얼음동산 꼭 가보자.

Posted by 천가 천가
2018.01.03 00:09 여행세상/충남(대전,세종)

바쁜 현대사회에 사람들은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일을 하고 있다. 그래서 이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 각자 자기만의 방식을 스트레스를 푼다. 대표적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은 여행, 맛집, 운동, 숙면, 노래방 등이 대표적이지만 이 밖에도 많은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이 있을 것이다. 필자는 여행과 운동을 스트레스를 많이 풀고 있다. 여러분은 어떠한 방법을 스트레스를 푸는가?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대전 상소동 얼음동산 방문


여름이나 겨울이 되면 필자가 살고 있는 대전에는 상소동이라는 곳이 사람들이 많이 가게 된다. 이유는 여름에는 가족들이 시원한 계곡을 느낄 수가 있어서 많이 가서 자신들이 직접 싸온 음식도 먹고 시원한 나무그늘과 어린이들은 어린이만 즐길 수가 있는 미니계곡에서 신나게 놀 수가 있다. 그리고 겨울에는 추위를 한 번에 잊게 하는 얼음동산이 개장을 하여 보는 이로 하여금 화려함을 느낄 수가 있게 해준다. 그래서 이번에도 필자는 겨울을 맞이해서 상소동 얼음동산을 찾았다.


여기가 바로 대전 동구에 위치하고 있는 상소동이다. 오전에 필자와 부모님이 갔는데 벌써 사람들이 많았다.


현재 얼음동상을 더 크게 만들고 있으며 보는데 정말로 보기가 좋았다.


부모님이 얼음동상에서 한 컷을 남기셧따.


모양도 독특하고 화려함 때문에 눈이 호강을 한다. 주변에 가족들이 많이 왔다. 어린이들도 많이 좋아하며, 어린이 교육에도 많이 도움이 될 것이다.


아버지가 오래간만에 단독을 찍으신다고 하셔서 찍어드렸다.


아쉬운 것은 사람이 돌아다니는 통로다 조금 좁아서 구경하는데 조금 불편한 점을 빼고는 괜찮았다.


그리고 여기는 호떡을 파는 곳이 있는데 역시 겨울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정말로 줄을 서서 먹는다. 아무래도 음식을 파는 곳이 없으며 파는 거라곤 호떡밖에 없으니 잘 될 수밖에 없다.


대전에 살고 있거나 볼 일이 있어서 대전에 오는 분들은 대전 동구 상소동 사림욕장을 치면 정확한 주소가 나오니 한 번 들리면 정말로 힐링도 되고 좋은 공기도 마시고 좋을 것이다.


어린이 놀이터 대전 무역전시관 상상체험 키즈월드 스케일이 다르다

대전 서구 도마동 아이들과 가기 좋은 공방카페

대전 식장산 등산 다녀오기!!!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