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바쁜 현대사회에 사람들은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일을 하고 있다. 그래서 이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 각자 자기만의 방식을 스트레스를 푼다. 대표적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은 여행, 맛집, 운동, 숙면, 노래방 등이 대표적이지만 이 밖에도 많은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이 있을 것이다. 필자는 여행과 운동을 스트레스를 많이 풀고 있다. 여러분은 어떠한 방법을 스트레스를 푸는가?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대전 무역전시관 상상체험 키즈월드 방문기


이번에 필자는 2017년 마지막을 마지해서 서울에서 누나네 식구가 내려와서 필자가 조카와 함께 키즈월드에 가게 되었다. 먼저 키즈월드에 가기 전에 필자는 과연 조카를 어디로 데리고 가면 좋을까? 고민을 하다가 방송에서 대전 무역전시관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월드가 2018년 3월까지 게장을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그래서 여기가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조카와 단둘이서 대전 무역전시관 상상체엄 키즈월드에 방문을 하게 되었다. 과연 키즈월드는 조카의 마음에 들지 의문이다.

주사시설은 키즈월드에 따로 마련되어 있지만 약간의 유료형식으로 되어있으며 키즈월드 주차장에서 50M를 가면 넓은 무료주차장이 있어서 여기로 주차를 하면 된다.


여기가 바로 대전 무역전시관 키즈월드 건물이면 여기서 2018년 3월까지는 어린이 키즈월드를 오전 10시 ~ 오후 6시까지 주말 구분 없이 운영을 하니 요일에 상관하지 말고 찾아가면 된다.


입구에 들어서자마다 매표소가 있으며 오시는 분들은 매표소에서 구매를 하지 말고 인터넷으로 구매를 하는 것이 4천원이 절약된 가격에 입장권을 구입을 할 수가 있으니 이점 유의하도록 하자.


필자와 조카 둘의 입장권을 인터넷 쿠X에서 구입을 해서 입장을 하였다.


키즈월드엣 들어서니 스케일은 압도적이라고 말할 수가 있으며 일반 키즈팡팡이나 키즈월드와는 다르다는 것을 알 수가 있다. 


여기는 약간의 소규모의 놀이시설이라고 생각하고 오면 된다.


여기서 필자는 조카가 솜사탕을 먹고 싶다하여 케릭터 솜사탕을 사주었다.


여기는 다양한 놀이시설이 준비하여 딸로 설명을 해주고는 싶지만 직접 와서 보는 것이 훨씬 이해하기가 편할 것이다.


여기 키즈월드의 장점은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놀이시설들이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다는 점이다.


하지만 단점은 사람이 너무나 많아서 놀이시설을 제대로 즐기기가 조금 어려울 수도 있다는 점이니 만약에 가고 싶다면 주말보다는 평일로 추천을 하고 싶으나 직장을 다니는 분은 힘들 수가 있으니 오전에 일찍 가는 것을 추천을 하고 싶다.

필자는 대전 무역전시관 상상체험 키즈월드의 평점은 100점 만점 기준으로 70점 정도를 주고 싶다. 물론 이건 필자의 지극히 개인적 판단이니 오해는 하지 말자.


가족여행 경기도 포천 자일랜드글랭핑펜션 방문기

추천 충남 서천 가볼 만한 곳 충남 서천 국립생태원 가보자

내 몸 건강 지키는 omega-3(오메가3) 먹기 편한 젤리형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