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요즘 떠오르는 게임 중에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얻는 게임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데스티니 가디언즈라는 게임인데요. 약간의 다양한 장르가 섞여있는 게임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물론 저도 요즘 이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재미에 빠져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데스티니 가디언즈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바로 이게임인데요.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블리자드에 들어가셔서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구매를 하거나 PC방으로 가시면 게임을 할 수가 있습니다. 집에서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즐기기 위해서는 45,000원이 있어야 게임을 할 수가 있었는데 요즘 할인 이벤트를 진해하고 있어서 약 30,000원으로 저렴하게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즐길 수가 있습니다. 이 할인 이벤트 기간은 상세하게 나오지 않았지만 저의 짐작으로 10월 말까지 진행을 할 것 같습니다. 이유는 할로윈 데이를 맞이해서 데스티니 가디언즈에서 사자들의 축제를 하고 있는데 이 시점에서 할인 이벤트가 나왔기 때문에 할로윈 데이가 끝나는 동시에 할인 이벤트도 끝이 날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사양으로는 위와 같으니 집에서 즐기시고 싶다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무쪼록 이 데스티니 가디언즈 할인 이벤트 기간을 잘 활용해서 저렴하게 게임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배틀그라운드 스팀 커뮤니티 장터를 이용해서 원하는 아이템 옷을 구매하세요.

 토크온으로 게임 할 때 게임소리가 작게 들릴 때 이 방법을 사용하세요.

 PC방처럼 스피커 헤드셋 바로가기 만들어서 사용하기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