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요새 집에 컴퓨터가 없는 집은 거의 없을 것이다. 그래서 컴퓨터가 있는 집이면 하나같이 인터넷을 사용을 하는데 인터넷이 없으면 컴퓨터가 제대로 능력을 발휘하지 못한다. 메일, 각종 포털 사이트, 검색을 하기 위해서는 인터넷이 필요한데 인터넷을 사용을 하기 위해서는 케이블을 신청을 해서 달아야 한다. 하지만 인터넷을 쓰려면 달마다 사용료를 내야 하는데 이 사용료가 만만치가 않다. 여려 회사가 있지만 인터넷 사용료가 아무리 싸도 만원은 넘기 때문에 요즘처럼 경제 침체기 때는 부담이 안 느낄 수가 없다. 그래서 필자는 CMB인터넷을 사용을 한다. CMB는 한 달에 만원도 안 되는 요금을 내기 때문에 부담이 덜 느껴지기 때문이다.


인터넷 요금 저렴한 CMB 인터넷으로 선택하자.


필자가 사용하는 CMB 인터넷이다. 지금까지 사용해본 인터넷 중에 제일 저렴하다.  


3년 약정으로 하면 월 9,900원에 사용이 가능하다.


지금은 기가 인터넷을 사용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현재 이정도의 인터넷 속도만 되도 충분히 게임과 모든 것을 즐길 수가 있다. 쉽게 설명해서 필자는 블소라는 게임을 하는데 블소가 끈기지 안고 원활하게 돌아간다.


그리고 케이블 방송도 이러게 저렴하게 사용을 할 수가 있다. 


와이파이도 1,100원 추가하면 사용을 할 수가 있지만 그냥 신청하지 말고 공유기만 따로 사서 하는 것이 더 경제적이다.  


이것이 CMB인터넷 공유기인데 뭐 아무런 불편 없이 사용을 하고 있다. CMB인터넷 신청은 각 CMB로 전화를 해서 문의하면 된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