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요즘 PC를 하다보면 짜증나게 하는 경우가 많이 있다. 그중에서도 필자의 얼굴을 붉게 달아오르게 만드는 것이 바로 쓸 때 없이 튀어나오는 광고이다. 인터넷이나 블로그, 카페 자체에 들어있는 광고는 아무런 상관이 없는데 제일 싫은 것은 바로 따로 튀어나오는 광고 창들이 필자를 가끔 너무나 귀찮게 만든다. 특히 필자는 영화나 드라마, 예능을 동영상으로 만이 보는데 그 영상을 보는 프로그램이 km플레이어다. km플레이어를 실행을 시키면 자연스럽게 광고창이 뜨며 이 광고 창은 20~30초 후면 사라지지만 그래도 아예 안 나왔으면 좋겠다. 그래서 이제 km플레이어의 광고를 없애버리겠다.


kmplayer(km플레이어) 광고 제거하기


광고를 없애는 것은 쉬우며 시간도 오래 걸리지가 않는다.


바로 이 부분의 광고를 제거하려고 한다.


이건 윈도우10이다. 다른 윈도우도 방식은 같다. 시작→windows 보조프로그램→메모장→자세히→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이런 순으로 들어가면 된다. 반드시 메모장 관리프로그램으로 들어가야 한다. 그냥 메모장으로는 병경이 불가능하다.


이제 메모장 열기를 클릭하자.


먼저 모든파일로 바꿔주고 위에 주소대로 따라오면 된다.


그럼 이제 hosts파일이 있다. 이것을 더블 클릭해주면 된다.


새로운 창이 열리면 수많은 영어들이 있지만 이런 거는 다 무시하고 제일 맨 밑으로 내려가면 된다.


이제 바로 저부분에 127.0.0.1 plater.kmpmedia.net를 입력을 하고 난 뒤 저장을 하면 끝이다.


그리고 km플레이어를 실행을 하면 이제 광고가 뜨지가 않는다. 이제 안심하고 사용을 하면 되는 것이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