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요즘 제일 사람들이 많이 하는 게임 중 하나가 바로 배틀그라운드입니다. 배틀그라운드는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할 수가 있습니다. 집에서는 PC로 밖에서는 모바일로 즐길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배틀그라운드를 더 재미있게 즐기기 위해서는 사운드가 정말로 중요합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아주 작은 바램입니다.


토크온으로 게임을 할 때 게임소리가 작게 들린다면 이렇게 하세요.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많은 사람과 함께 하면 게임을 더 재미있게 즐길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보이스톡이나 다른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사람과 대화를 하면서 게임을 즐깁니다. 저도 처음에는 카카오톡으로 보이스톡을 하였지만 현재 네이트 토크온을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토크온을 사용을 하다보면 가끔 게임소리가 작게 들릴 때가 있는데 그럴 때는 아주 간단하게 해결을 할 수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토크온에서는 아무것도 바꾸실 필요가 없습니다.



컴퓨터 바탕화면에 나오시면 화면 오른쪽 아래를 보시면 사운드 표시가 보일 것 입니다.



여기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서 소리로 들어가면 됩니다.



그리고 통신으로 들어가서 아무 작업도 안 함으로 바꿔주시면 게임소리가 작아지는 일은 앞으로 일어나지 않을 것 입니다.


장시간 이용이 가능한 가성비 좋은 Xiaomi Wireless 블루투스 4.1 이어폰 

PC에서 스피커 헤드셋 빠르게 전환하는 초간단 방법

배틀그라운드용 소믹 Somic G941 7.1 고 진동과 가상사운드 게이밍 헤드셋 사용 후기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