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번에 저는 대전에 살면서 자주 가보았지만 젊었을 때 가보아서 크게 생각을 하지 않고 가보았지만 이제 어느 정도 나이를 먹고 나니 다시 가보니깐 보는 관점이 달라지게 만든 대전 중구 침산동에 있는 뿌리공원에 다녀왔습니다. 나의 뿌리는 어디서이고 나의 선조는 누구이고? 나의 시작은 어디서부터 시작이 되었는지 알게 해주는 뿌리공원에 다녀왔습니다. 우리 모두 자신의 성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주말을 이용해서 어머니와 함께 대전 중구 침산동에 있는 뿌리공원에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여기이니 이 글을 보시고 가보고 싶은 분은 가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차량을 이용해서 가는 것이 제일 편리하며 주차장의 규모는 크고 이용료는 무료이니 개인, 가족, 단체 단위로 와도 아무런 걱정이 없습니다.



뿌리공원은 주차장을 지나 다리를 건너면 바로 뿌리공원이며 다리는 약간 흔들거리나 겁이 정말로 많으신 분 아니면 문제는 전혀 없습니다.



다리에서 보는 풍경입니다.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이 다리는 저녁이 되면 불이 들어와서 저녁에 오시면 정말로 보기가 좋습니다. 



주말이라서 그런지 가족단위로 오신 분들이 아주 많았습니다. 특히 어린아이들이 있는 부모님들이 많이 왔습니다.



여기는 뿌리공원이며 잔디공원이 아주 넓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 아주 적합합니다. 그리고 여기는 반려동물도 데리고 올 수는 있지만 반드시 목줄을 착용해야하며 잔디공원에는 들어갈 수가 없습니다.

 


여기서 자신의 성에 대해서 찾아서 알 수가 있어서 아이들 교육에도 아주 좋은 공간이 됩니다.



그리고 이렇게 잔디공원 옆으로 세족장이 있어서 물놀이를 좋아하는 아이들이 좋아하며 시원하게 발을 담글 수가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에는 아주 안성맞춤인 곳이죠!



저는 천씨입니다. 바로 이 비석이 저의 영양천씨의 비석이죠! 여시서 저의 시조를 알 수가 있으며 저의 뿌리도 알 수가 있어 아주 좋은 지식을 알 수가 있었습니다. 자신의 성에 대해서 제대로 알고 있는 사람은 별로 많지 않을 거라 생각을 합니다.



저녁에는 이렇게 아름다운 석양도 볼 수가 있습니다. 여러분도 자신에 성에 대해서 잘 모르신다면 대전 중구 침산동에 뿌리공원을 찾아가 보세요!!!


 가족여행 충남 보령 정말로 가봐야 하는 석탄박물관에 다녀왔습니다.

 추천 충남 서천 가볼 만한 곳 충남 서천 국립생태원 가보자

 가족여행 경기도 포천 자일랜드글랭핑펜션 방문기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