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현대사회에 사람들은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일을 하고 있으며, 그래서 이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 각자 자기만의 방식을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은 여행, 맛집, 운동, 숙면, 노래방 등이 대표적이지만 이 밖에도 많은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이 있을 것 입니다. 필자는 여행과 운동을 스트레스를 많이 풀고 있으며, 여러분은 어떠한 방법을 스트레스를 푸나요?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작은 바램입니다.
여름은 정말로 덥고 습해서 정말로 참기 힘든 일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시원한 것을 찾아서 다니고 그럽니다. 저도 예전에는 더위를 크게 느끼지 못하였는데 역시 세월에는 장사가 없다고 조금씩 더위를 느끼고 있습니다. 이번에 오래간만에 대전역에서 집까지 걸어가다가 너무나 무더워서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기 위해서 주변을 살피다가 아주 저렴하고 좋은 커피숍을 발견했습니다.
여기가 제가 발견한 커피숍입니다.
크기는 그렇게 크지는 않아서 아주 아담하고 분위기도 좋습니다. 다만 여기가 약간 외각에 있다 보니 사람이 많지가 않아서 그렇게 장사가 활발하게 되는 것 같지가 않아서 정말로 좋은 곳인데 아타까웠습니다.
나름 공간도 훌륭합니다. 인테리어도 나쁘지 않아서 정말로 좋습니다.
이렇게 쿠폰도 있어서 열 번을 커피를 먹으면 아메리카노가 공짜입니다.
정말로 저렴하면서도 맛도 좋은 곳입니다. 굳이 이름이 있는 커피숍을 가는 것 보다는 이런 곳도 나쁘지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