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필자네는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필자는 주말이 되면 조그마한 주말농장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주말이 되면 부모님과 함께 가서 다양한 채소를 기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에 대해서 소개를 하고자 합니다. 물론 제가 농작물에 대해서 잘 알고 있지는 않지만 알고 있는 만큼 소개를 하겠습니다. 그러니 틀린 점이 있더라도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고 넘어가 주세요.


저희 옥상에는 현재 총 3가지의 농작물이 있습니다. 농작물로는 고추, 참외, 아사이베리 입니다. 참외와 고추는 수확이 거의 끝이 났으며, 이번에 아사이베리를 수확을 하였습니다.



이것이 바로 아사이벨리 나무입니다. 원래는 크기가 조금은 커야하지만 텃밭에서 키우기에는 아주 적당한 크기의 나무입니다. 해 마다 조금 더 많은 아사이베리를 따고 있습니다. 


아사이베리는 세포 손상을 억제하고의 노화를 예방해주는 활성화 산소가 많은 음식입니다. 그래서 요즘 떠오르는 건강 음식입니다.



지금가지의 아사이베리는 수확을 하여서 현재 아사이베리 나무에는 아사이베리가 1개만이 자라나고 있습니다.



이것이 아사이베리이며 섭취를 하면 약간의 씁쓰름 맛이 납니다. 그래서 항상 아침마다 요구르트와 같이 갈아서 마시고 있습니다. 맛이 아주 좋습니다. 이제 좀 더 잘 키워서 다음에는 아사이베리를 더 많이 키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이허브 비타민D 제품 구입

 천가네 주말농장 고추심기

 주말 농장에 멀칭비닐 농사비닐 덮기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