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필자네는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필자는 주말이 되면 조그마한 주말농장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주말이 되면 부모님과 함께 가서 다양한 채소를 기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에 대해서 소개를 하고자 합니다. 물론 제가 농작물에 대해서 잘 알고 있지는 않지만 알고 있는 만큼 소개를 하겠습니다. 그러니 틀린 점이 있더라도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고 넘어가 주세요.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아주 작은 바램입니다.



이번 주말을 이용해서 그동안 일로 인해서 신경을 쓰지 못했던 농장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부모님만 다녀오셨으며 저는 거의 두 달 만에 가는 것이라서 약간 신경을 쓰지 못한 것이 부끄러웠습니다. 이제라도 신경을 많이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예전에 크지 않아서 걱정을 했던 생강이 무럭무럭 자라나고 있습니다.



아욱도 역시 무럭무럭 자라나고 있습니다. 조금만 있으면 수확을 할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건 제가 좋아하는 야콘입니다. 정말로 맛있습니다.



대파는 역시 잘 자랍니다. 부모님이 역시 저보다는 아시는 것이 많으니 관리가 최상급입니다. 빨리 더 많은 것을 배워서 저도 농장을 상급으로 관리를 할 수가 있게끔 만들어 보겠습니다.


 천가의 농장 집 옥상 텃밭 참외 간단 농사 경과 지켜보세요.

 천가네 주말농장 생강심기

 천가네 농장 감자 모종하기 - 씨감자 심기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