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현대사회에 사람들은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일을 하고 있으며, 그래서 이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 각자 자기만의 방식을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은 여행, 맛집, 운동, 숙면, 노래방 등이 대표적이지만 이 밖에도 많은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이 있을 것 입니다. 필자는 여행과 운동을 스트레스를 많이 풀고 있으며, 여러분은 어떠한 방법을 스트레스를 푸나요?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작은 바램입니다.
이번에 저는 대전 은행동에 안경을 맞추러 가면서 잠시 배가 고파서 음식점을 찾는 도중에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육쌈냉면집이 생각이 나서 갔다가 너무 사람이 많아서 가지 못하고 다른 냉면집을 찾다가 아주 괜찮은 집을 찾았습니다. 무더운 여름은 역시 냉면이 최고죠. 그리고 저는 저에게 맞는 냉면의 맛이 있는데 그걸 딱 맞게 맞춘 냉면집이었습니다.
여기가 제가 찾은 냉면의 맛집입니다. 물론 다들 맛집으로 알고 있을 수도 있고 저만의 착각일 수도 있지만 처음 처음으로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객관적으로 판단을 할 수밖에 없었으니 그 점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단 메뉴를 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북촌피냉면과 새우튀김만두를 시켰습니다.
이것이 북촌피냉면입니다. 맛은 아주 좋습니다. 다만 아쉬운 것이 있다면 약간 육수의 맛이 조금만 진하면 더욱더 저에게는 맛이 있을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시킨 새우튀김만두입니다. 식감은 아주 바삭하고 맛도 뛰어납니다. 하지만 아쉬운 것은 새우의 크기가 작아서 새우의 맛이 주여야 하지만 새우가 작아서 약간 새우의 맛이 뒤처지는 맛이었습니다. 그것 빼고는 아주 훌륭한 맛이었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음식을 먹으로 가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