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서산시 삼길포항 전망좋은식당에서 편안하게 회를 먹자

Posted by 천가 천가
2018.02.06 00:05 여행세상/충남(대전,세종)

바쁜 현대사회에 사람들은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일을 하고 있다. 그래서 이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 각자 자기만의 방식을 스트레스를 푼다. 대표적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은 여행, 맛집, 운동, 숙면, 노래방 등이 대표적이지만 이 밖에도 많은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이 있을 것이다. 필자는 여행과 운동을 스트레스를 많이 풀고 있다. 여러분은 어떠한 방법을 스트레스를 푸는가?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회뜨는 선상에서 회를 구입해서 전망좋은식당으로 가자.


필자는 주말을 이용을 해서 부모님과 함께 충남 서산시 삼길포항에 있는 회뜨는 선상에서 회를 아주 저렴하게 구입을 하였다. 회는 여러 종류의 회가 있지만 어머니가 좋아하시는 우럭을 회를 떠서 구매를 하였다. 여기서는 다른 곳에서 회를 먹는 가격보다 약 30~40%정도 저렴하게 맛있는 회를 바다를 보면서 편안하게 먹을 수가 있다. 그래서 회는 회뜨는 선상에서 하고 섭취는 근처 식당에 아무 곳이나 들어가면 되는데 필자는 가는 곳이 있다.

여기는 회뜨는 선상에서 약 50m정도 떨어진 전망좋은식당이라는 식당이다. 여기 식당은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멀리 바다를 보면서 회와 매운탕을 맛있게 먹을 수가 있다.


역시 전망이 좋고 주말이다 보니 손님이 정말로 많았으며 필자는 다행이도 전망이 좋은 창가쪽에 자리를 잡을 수가 있었다. 역시 운이 좋았다.


창밖으로는 정말로 경치가 좋으니 무엇을 먹어도 맛이 있을 것 같다. 바다를 보니 기분도 많이 좋아졌다. 


이것이 회뜨는 선상에서 구입을 한 우럭이다. 필자의 가족은 회를 많이 먹지 않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먹는 회보다 양이 많이 적다.


필자는 회를 초장에 찍어 먹는다. 회를 정말로 좋아하는 사람들은 놀라겠지만 필자는 초장의 힘으로 회를 먹는다. 


여기 차림상비며 한 사람당 5천원에 저렴한 비용으로 회와 매운탕을 먹을 수가 있다. 그리고 다른 음식을 먹고 싶다면 개인 취향에 맞게 음식을 시키면 되며 필자는 그냥 회와 매운탕으로 만족을 했다.


10분 뒤에 매운탕이 나왔으며 정말로 먹음직스럽다.


그리고 필자는 참지 못하고 칼국수면을 시켜서 먹었으며 칼국수면은 정말로 맞있었다. 많이 드시지 않는 필자의 아버지도 맛있어서 평소보다 많이 드셨다.

만약에 충남 서산시 삼길포항에 회를 먹는다면 여기 전망좋은식당에 가서 회를 먹으면 좋은 경치를 보면서 회를 먹을 수가 있을 것이다.


충남 서산시 삼길포항 회뜨는 선상 완전 저렴한 회 먹자!

가족여행 충남 태안 만리포 해수욕장

제주▶목포 배편(여객선) 시스타크루즈호 소개 알아보자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