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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랍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입니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 하겠습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작은 바램입니다.


어린이 키 성장에 중요한 습관들...


성장기 어린이들의 부모님이 제일 고민이 되는 것이 아무래도 성장력일 것 입니다. 그래서 많은 부모님이 어린이 성장발달에 좋은 것을 많이 고민을 합니다. 성장에 도움이 되면 정말로 좋을 것 입니다. 저는 현재 키가 180이 조금 넘습니다. 그래서 어렸을 때에는 한 것은 많은 우유를 먹은 습관밖에 없는 것 입니다. 그래서 모든지 습관이라는 것이 정말로 중요한 것 같습니다.


어렸을 때에는 정말로 성장발달이 정말로 중요합니다. 그래서 성장발달에 도움이 되는 습관이 정말로 중요합니다. 



여렸을 때에는 단백질과 칼슘의 섭취가 정말로 중요합니다. 그래서 부모님이 식습관을 잘 해주셔야 좋습니다. 그리고 어렸을 때에는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로인해서 야간에도 먹는 것을 찾을 때가 많은데 이럴 때에는 단호하게 주시면 안 됩니다. 야간에 음식을 먹으면 성장호르몬의 분비가 적어집니다. 그래서 자기 전 2시간에는 안 먹는 것이 좋습니다.



성장발달에 도움이 되는 습관으로는 10시 이전에 자는 것이 중요합니다. 성장이 어린이는 저녁 10시 부터 새벽 2시 사이에 성장호르몬의 분비가 최고로 많은 시간입니다. 그래서 위에 시간에는 어린이들이 잠을 자는 것이 좋으며 중간에 어린이가 깨지 않게 온도, 습도를 유지시켜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요즘 어린이들은 의자에 오래앉아 있어서 성장발달에 좋지 않은 자세와 습관이 길러집니다. 그래서 주 3회 이상은 충분한 스트레칭과 운동을 해서 성장발달에 도움을 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반드시 어린이들은 운동의 습관이 정말로 중요합니다. 


다들 아시죠? 어린이들은 뛰어 노는 것이 그만큼 중요한 것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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