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천가는 저번에 개인사업자가 발급을 받아야 하는 전자세금계산서에 대해서 말씀을 드렸습니다. 그래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 받기 위해서는 개인기업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하기에 개인사업자 공인인증서를 발급을 받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공인인증서가 있다면 이제 홈택스로 가야합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아주 작은 바램입니다.


개인사업자 홈택스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자.


개인사업자가 홈택스에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 받기 위해서는 필요한 것이 바로 개인사업자용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합니다. 일반 공인인증서는 사용을 할 수가 없으니 개인사업자용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있다면 그다음으로 중요한 것이 바로 로그인입니다. 만약에 하시는 분이 일반회원으로 가입이 되어있다면 개인사업자로 다시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그래야만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먼저 홈택스로 들어가서 사업자 등록번호로 회원가입을 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가지고 있는 전자세금계산서용 개인사업자용 공인인증서롸 사업자등록번호를 적으시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면 됩니다.

 

홈택스 개인사업자 전자세금계산서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첫 번째 단계



화면에 보이는 전자세금용 공인인증서가 보일 것 입니다. 바로 저것으로 인증을 받으시면 됩니다.


홈택스 개인사업자 전자세금계산서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두 번째 단계



그리고 사용자 상세정보에 자신의 정보를 순차적으로 입력을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받는 최종적인 단계에 다다르게 됩니다. 

다음에는 마지막 단계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흡연자 정보 금연을 못하겠다면 채소를 먹어 조그이나마 건강을 지켜요 

기어베스트 추천제품 Xiaomi 미세먼지 FWMKZ01XY 에어웨어 PM0.3 마스크

집 안 인테리어 주방 대리석 시트지 시공기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