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천가는 저번에 주방이 오래된 주방가구를 리폼을 하기 위해서 빈티지 리폼 시트지를 시공을 하였습니다. 시간은 4시간 이상이 소요가 되었지만 완료된 주방을 보고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물론 프로들의 솜씨에는 한참 못 미치지만 저로서는 아주 만족을 합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아주 작은 바램입니다.


주방 인테리어 주방 대리석 시트지 시공기


천가는 주방에 빈티지 리폼 시트지를 시공을 성공적으로 완료를 하였으며 이번에는 주방가구 선반이나 도마를 올리는 곳에 대리석 시트지를 시공을 하기로 마음을 먹고 시행에 옮겼습니다. 물론 저번 시트지를 해보아서 이번에는 아주 빠르게 할 수가 있었습니다. 이번에도 아주 마음에 들게 시공을 하였습니다.


바로 이 대리석 시트지로 작업을 시작 할 것입니다. 이 대리석 시트지는 저번 빈티지 시트지보다 좀 더 두께가 있고 코팅도 더 강하게 되어있어서 붙이는 작업은 좀 더 난이도가 있었습니다.



바로 여기를 대리석 시트지로 작업을 할 것 입니다. '딱'보아도 세월의 흔적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느낌이 듭니다. 시트지를 제작하고 제단하고 붙이는데 약 1시간이 좀 넘게 소요가 되었습니다.



이것이 완료가 된 모습입니다. 아주 깔끔해진 것을 쉽게 차이가 보입니다. 정말로 이 작업을 하면서 아주 좋았으며 어머니께서도 아주 마음에 들어 하셨습니다. 


다음에는 주방에 벽면에도 시트지작업을 할 예정이니 많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천가네의 주방가구 리폼 빈티지 시트지 시공 도전 

심각문제 여성 탈모 원인과 예방법

천가의 2박 3일 제주도 자전거 여행기 최저가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