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현재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를 하고 있으며 블로그를 하는 이유는 다양하며 각종 콘텐츠를 공유하거나 좋은 정보를 서로 나누면서 공유하는 것이 많이 있다. 필자도 좋은 정보나 괜찮은 것이 있으면 알리고자 하는 취지로 블로그를 하고 있다. 블로그 시장은 점점 그 규모가 커지고 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티스토리 초대장 6장 나눔


블로그 시장은 그 규모가 점점 거대해지고 있으며 블로그도 다양한 곳에서 이루어지고 있다. 대표적으로는 네XX 블로그가 있지만 필자는 친한 친구의 추천으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이용을 하고 있으며 현재로는 다른 블로그보다 활용하기가 편리하며 나중에 시간이 지나면 티스토리가 많이 규모가 커질 것이다. 그 이유는 티스토리는 구글과 연관이 어느 정도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번에 2018년 무술년을 맞이해서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하고자 한다.



티스토리 초대장을 원하시는 분은 초대장의 용도나 어떠한 블로그를 할지 댓글로 주시면 필자가 확인 후에 진짜로 티스토리 초대장이 필요하신 분에게 초대장을 보내드리겠다. 

예전에는 그냥 댓글이 달리면 드렸지만 자세히 보니 받았던 사람이 또 받아가고 그래서 이번에는 더 신경을 써서 초대장을 드리고자 한다.


새롭게 바뀐 티스토리 서식 아주 쉽게 만들기

티스토리 페이스북과 연동하여 방문자 늘리기 방법

블로그 돈벌기 텐핑 광고 넣기(텐핑 선후배맺기)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