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요즘은 블로그를 운영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블로그는 대표적으로는 네XX 블로그를 많이 하는데 요즘 티스토리에 블로그를 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 다른 블로그는 그냥 가입을 하면 되지만 티스토리는 초대장이 필요해서 초대장이 없으면 블로그를 개설하기가 어렵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2018 Tistory Fastboot 티스토리 페스트부트 HTML 변경 위치 가기


티스토리를 하는 블로거들이라면 아마도 페이스부트를 많이 알고 있을 것이다. 다른 블로거는 페스트붓이라고 하는데 뭐가 맞다고는 할 수는 없다. Fastboot는 HTML을 많이 이용해서 하기 때문에 많은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하지만 Fastboot을 사용을 하면 많이 깔끔해지기 때문에 블로거들이 많이 사용을 한다. 그리고 이번에 페이스부트이 업데이트 되면서 Fastboot의 HTML위 위치가 조금 바뀌어서 소개를 하고자 한다.



먼저 티스토리 Fastboot에 관리자의 모드로 들어가면 찾을 수가 있다. 관리자 모드는 위에 사진처럼 되어있거나 화면에 보면 톱니 모양으로 되어 있는 것을 클릭을 하면 된다.

 

 

그러면 예전에는 관리자에서 HTML이 따로 있었지만 티스토리가 업데이트가 되면서 그 모습이 사라졌다. 그래서 블로그관리에 스킨 편집으로 가야한다.



스킨 편집에 화면 오른쪽에 보면 html편집이 보일 것이다. 바로 여기서 이제 html을 변경을 하거나 추가를 하면 된다.



여기서 html, css, 파일업로드를 하자. 갑자기 html모드가 없다고 당황하지 말고 천천히 찾으면 다 있으니 여유를 가지고 블로그를 하자.


블로그 관리를 잘 하려면 듀얼모니터 사용은 필수다.

메모버드 G2 memobird G2 러블리 그림 포켓 무선 와이파이 프린터 사용후기

어머니를 위한 건강보조식품 MSM 아이허브 구매후기와 효능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