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요즘은 블로그나 다른 동영상을 찍어서 올리거나 아니면 개인방송을 하는 유저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만큼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노하우나 재미있는 것을 알려주기 위해서 많은 방법으로 알려주고 있다. 그래서 자신만 알고 있는 좋은 정보를 공유를 해서 다른 사람들이 알아갔으면 하는 마음이 생겨서 이런 방법들이 있는 것이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URL단축 링크 구글로 쉽게 줄여보자.


요즘은 많은 사람들이 영상이나 개인방송 또는 블로그로 나를 알리고 자신이 알고 있는 좋은 정보를 함께 공유하는 것을 좋아한다. 필자도 블로그를 하면서 물론 필자만이 알고 있는 정보는 아니지만 혹여나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서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나 글을 쓴다. 그러면 블로그나 다른 개인방송은 각자의 사이트주소나 URL주소가 있다. 하지만 이런 주소는 너무나 길어서 한 번에 치거나 외우기가 힘이 드는데 이제는 자신의 주소를 짧게 줄여서 보다 손쉽게 치거나 외워보자.

▲구글로 주소 쉽게 줄이는 곳


바로 이곳으로 가면 자신의 긴 주소를 아주 짧고 알리기 쉽게 바꿀 수가 있는 사이트이다. 위에 주소에 들어가 빨간 칸에 자신이 알리고자 하는 주소를 입력을 한 후에 URL 단축 버튼을 누르면 끝이다.


그럼 긴 주소가 이렇게 짧게 변하는 것을 육안으로 확인을 할 수가 있다.


이렇게 주소가 길었던 URL이 오른쪽으로 보면 아주 60~70%이상 줄어들을 것을 확인과 동시에 자신의 URL주소 그동안 몇 명이 클릭을 하였는지도 한눈에 알아 볼 수가 있다. 

이제는 자신의 길었던 주소를 구글로 통해서 짧고 쉽게 변형을 해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주도록 하자.


CHUWI HI10 PRO 태블릿PC 기어베스트 할인정보

어머니를 위한 건강보조식품 MSM 아이허브 구매후기와 효능

블로그 관리를 잘 하려면 듀얼모니터 사용은 필수다.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