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요새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예전에는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지만 지금은 티스토리로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그래서 티스토리를 하는 사람들이 많으며 그리고 조금은 블로그의 기능을 알고 있으면 편리하게 블로그를 운영을 할 수가 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새롭게 바뀐 티스토리  서식 아주 쉽게 만들기


필자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게 된 계기는 친구의 소개로 블로그를 하게 되었지만 지금은 필자 나름의 방법으로 블로그를 열심히 운영을 하고 있다. 처음에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할 때는 아무것도 모르고 많은 고생을 하였지만 지금은 완전 프로는 아니지만 웬만한 것은 다 할 줄 안다. 블로그 운영은 별거 없다. 블로그 운영을 잘하는 방법은 한가지이다. 꾸준함이다. 블로그를 꾸준히 하면 누구나 블로그를 할 수가 있다.


왼쪽은 예전의 블로그이며 오른쪽이 새롭게 바뀐 블로그이다. 예전에는 제목을 쓰는 부분 오른쪽에 이렇게 서식을 저장을 할 수가 있게 되어있지만 새롭게 티스토리가 업데이트 되면서 사라졌다.


그래서 서식을 만들려면 티스토리 관리자 페이지로 가서 아래의 콘텐츠에 서식 관리로 들어가면 된다.


그럼 이렇게 지금까지 만든 서식을 한 눈에 볼 수가 있다. 

그래서 화면 오른쪽에 서식쓰기를 누르면 된다.


그럼 여기서 서식 제목을 쓰고 내용을 쓰면 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발생을 하면 서식이 저장이 된다.

이제 손쉽게 티스토리 서식을 만들어서 사용을 하자.


블로그에 유튜브영상 올리는 방법

티스토리 페이스북과 연동하여 방문자 늘리기 방법

블로그 돈벌기 텐핑 광고 넣기(텐핑 선후배맺기)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