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려동물 천만시대 우리는 반려동물과 언제 어디서나 아주 쉽게 생활을 하고 있다. 반려동물을 기르는 집은 5집안 중 한 집안은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을 정도로 우리의 삶에 아주 가깝게 있다. 이제 반려동물은 우리와 때어놓을 수가 없는 중요한 한 가족이 되어버렸다. 하지만 아직까지 반려동물을 학대하고 무시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제는 더 이상 반려동물들이 학대받지 않고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누렸으면 정말로 좋겠다. 그것이 진정한 반려인이 되는 길일 것이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반려견 강아지 급수기 과연 어떤 급수기가 올바른 선택일까?


반려동물 천만시대 이제는 수많은 사람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하고 있다. 그 중에도 단연 사랑을 많이 받는 반려동물은 아무래도 강아지와 고양이가 아닐까 싶다. 필자는 집에 똘이라는 믹스견을 키우고 있다. 강아지는 정말로 좋은 반려견이다. 일을 하고 힘들고 지친 몸을 이끌고 집에 돌아오면 정말로 반갑게 필자를 방기고 가진 애교를 떨어서 필자의 피로한 몸을 풀어준다. 역시 반려견이은 괜히 반려견이라고 하는 것이 아니다. 필자는 똘이가 있어서 정말로 많은 스트레스가 해소가 되고 있다.

과연 위에 두 가지의 급수기가 있다. 어떤 것이 반려견인 강아지에게 맞는 것일까?


먼저 이 급수기는 필자로서는 그리 좋아하지 않는다. 그 이유는 이 급수기는 물의 증발을 방지하고 청결하게 강아지의 물을 급수하기 위해서라고 하지만 위에 강아지에게 한 번에 많은 양의 수분을 보충하기가 불가능 하고 강아지의 습관을 바꾸기 때문에 오히려 강아지에게 스트레스를 줄 수가 있다고 생각이 된다. 강아지는 물을 마실 때 혀를 뒤로 뒤집어서 물을 퍼 올리는 습관이 있는데 이 급수기는 그 습관을 할 수가 없기 때문이다. 그리고 많은 양을 급수가 불가능하니 사람에 비유를 하면 운동을 하고 물을 마셔야 하는데 구멍이 작은 빨대로 물을 마시라고 하는 것과 같은 행동이기 때문이다.


위에 급수기는 필자도 좋아하는 급수기다. 물론 편파가 있는 것은 아니라 이건 필자의 아주 개인적인 의견이다. 그러니 오해는 하지말자. 

위에 급수기는 물의 증발도 많이 막아지면서 강아지에 한 번에 많은 양의 수분을 보충하고 강아지의 물을 마시는 습성에도 전혀 지장을 주지 않기 때문에 필자는 이것이 더 좋다고 생각을 한다.


하지만 필자는 위에 두 물건 중에 두 번째는 필자가 아주 간혼 사용을 하지만 평소에는 이런 그릇 이용을 한다. 아무래도 그릇을 이용하면 강아지의 습성을 99% 살릴 수가 있기 때문이다. 물론 청결도 자주 물을 교체를 해서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 


필자는 강아지가 좋은 환경에서 지냈으면 좋겠다. 그러니 여러분은 과연 어떠한 급수대를 사용을 할 것인가?

필자는 위에 두 개의 급수대도 좋지만 역시 그릇이 최고인 것 같다. 그리고 이 생각들은 지극히 필자의 개인적 의견이니 오해는 절대 하지 말자.


반려동물 강아지 홍시 먹어도 되나? 안 되나? 홍시의 효능

반려동물 강아지 감자 먹이 줘도 될까? 안 될까?

반려견 강아지가 먹으면 건강해지는 음식 page1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