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운동을 하는 사람들은 "L-아르기닌"과 "L-오르니틴을 다들 들어 보았을 것이다. 아르기닌과 오르니틴은 운동을 하기 전에 섭취를 해서 운동을 하는데 원활한 혈액공급, 단백질 보충에 대해서 알고 있어서 반드시 운동을 할 때만 섭취를 해야 되는 줄 알고 있을 것이다. 사람이 20대 후반에서 30대 후반까지 생활적 요인으로 인해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며 그로 인해서 성기능 저하에도 영향을 끼친다. 그래서 남성 호르몬이 15%~20% 감소가 된다. 그래서 지금은 이러한 현상으로 인해서 저하된 몸의 기능을 다시 정상으로 돌리기 위해서 아르기닌과 오르니틴을 섭취를 해야 하는 것이다.


이제는 젊어서부터 내 몸의 건강을 챙겨야 한다.



아이허브 해외직구 구매 L-아르기닌 + L-오르니틴 효능


아르기닌과 오르니틴은 꼭 운동을 할 때만 섭취를 하는 것은 아니다.


이 제품은 아르기닌과 오르니틴이 한번에 들어 있는 제품이다.  아르기닌과 오르니틴은 운동을 할 때 섭취를 하면 최고의 효능을 발휘를 하지만 운동이 너무 힘들거나 못하는 상황이신 분은 이것을 섭취를 하고 간단한 스트레칭이나 10~30분정도 걷기 운동이라고 하면 도움이 된다.


이 제품은 하루에 1~2 캡슐을 먹으면 되는데 운동을 하는 사람이라면 2캡슐 운동을 따로 하지 않은 사람은 1캡슐을 권장을 한다.


L-아르기닌은 L-아르지닌으로도 불리며 식물 종자인 마늘에 함유되어 있는 필수 아미노산이다. 어류 등에 정자 단백질 내에 많이 함유를 하고 있으며 성장기 동물들은 단백질 보충이 반드시 필요한 성분이다. 그리고 혈관확장, 지방분해, 면연력증가, 성장호르몬촉진, 피로회복에 도움이 된다.


L-오르니틴은 간세포 제생과 조직 제생효과가 있어서 아르기닌과 같이 섭취를 하면 효과가 좋다.

그래서 운동을 하는 사람에게는 최고의 건강보조식품이며 굳이 운동을 못하는 사람에게도 필요한 건강보조식품이라고 보면 된다.


https://kr.iherb.com 


필자가 건강을 위해서 보조식품을 살 때 이용을 하는 "아이허브" 공식 사이트로 필요한 건강보조식품이 있다면 여기로 통해서 알아보면 아주 쉽게 구입을 할 수가 있다. 필자도 건강을 위해서 많은 이용을 하고 있다. 그리고 할인도 되고 말이다.


만약 아이허브에서 구매를 할 계획이라면 첫 구매를 하는 분은 추천코드 프로모션 할인이 적용이 되서 추천코드에 EMA4069를 입력하면 5%를 즉시 할인 받을 수가 있다. 


해외직구 아이허브 회원가입 및 구매 5%할인 받기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