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나이가 들고 점점 현대사회에서 진보가 되면서 우리는 많은 것을 놓치고 사는 경우가 많이 있다. 그 중에 특히 건강을 해치고 있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많이 건강을 해치고 사는데 이제 건강은 필수로 챙겨야 한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챙기는 것이 힘들다고 생각하지만 건강을 아주 사소한 부분만 신경을 써도 충분하다. 건강은 별거 없다. 그러니 지금부터라도 건강을 챙기면 된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아이허브 젤리형 성인용 종합 멀티비타민 


우리의 몸은 비타민이 필요하다. 요즘은 비타민제품을 섭취하는 사람들이 주변에 많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웬만한 비타민제품은 거의 알약이나 캡슐식으로 되어있다. 하지만 이런 제품은 섭취가가 조금은 쉽지 않다. 이유는 물과 함께 섭취를 해야 한다는 점이다. 하지만 이 멀티비타민은 젤리형으로 되어 있어서 먹기도 참 편리하다.



▲https://kr.iherb.com/pr/T-RQ-Multi-Vitamins-Adult-Gummy-Cherry-Lemon-Orange-60-Gummies/64575?rcode=EMA4069

이것이 바로 성인용 종합 멀티비타민이다. 성인용 비타민이라고 해서 엄청난 효과를 보는 것은 아니다. 하루에 2개를 섭취를 하면 되고 오전, 오후로 나눠서 섭취를 하면 된다.


안에 젤리들이 가득 있다. 그리고 젤리형으로 되어있어서 맛이 좋다보니 아이들이 먹고 싶어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 때는 한 개정도는 주어도 건강에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는다. 비타민제품은 하루에 적당량을 먹으면 좋지만 하지만 많이 먹는다고 해서 몸에 안 좋은 것은 아니다. 비타민은 몸에 필요한 것만 체내에 흡수가 되고 나머지 비타민은 소변으로 배출이 된다.


이것이 젤리이고 물고기 모양으로 되어있다. 각각 색에 따라 맛이 틀리다. 섭취하기도 아주 쉽다.


▲https://kr.iherb.com


아이허브는 첫 구매시 화면 보이는 프로모션 코드란에 EMA4069를 입력을 하면 5%의 추가할인을 받을 수가 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EMA4069를 써주시면 정말로 감사하겠다. 


소화기관, 전립선에 탁월한 효능을 주는 리코펜 효능 알아보기

건강보조식품 오메가3 효능 제대로 알고 섭취를 하자

어머니를 위한 여성용 멀티비타민 솔라레이 선물

아이허브 내 몸을 위해서 마그네슘을 섭취하자.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