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바쁜 현대인들은 불규칙한 식생활습관으로 인해서 많은 건강을 해치고 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데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다고 생각을 하는데 그 것은 잘못된 생각이다. 내 몸 건강을 지키는 법은 오히려 간단하다. 하루에 짧은 시간인 5분만 투자를 해도 건강을 유지하는 것에는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는다. 필자는 아침에 간단하게 건강주스를 챙겨먹음으로서 몸 속 독소를 배출시킨다. 그리고 부수적으로 라이딩도 즐긴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아이허브 전용 사이트▲


건강보조식품은 아무거나 섭취를 한다고 해서 좋은 것은 아니다. 자신에게 맞는 것을 따지고 현재 내 몸에 어떠한 영양소가 필요한지 확인을 하고 섭취를 하는 것이 제일 좋다. 그러니 자신이 현재 어떠한 상황인지를 고려를 하는 것이 좋겠다.


오메가3의 하루 섭취량은 500~200mg이다. 기본적으로 1000mg정도 먹는 것이 제일 좋다. 먹는 방법은 함유량의 따라 하루에 한번 또는 오전 오후로 두 번을 섭취를 하면 된다.

오메가3는 대표적으로 머리를 좋아지게 한다고 알고 있다. 물론 이 밖에도 많은 효능들이 있다.


▼오메가3 효능

기억력 증진

안구 발달

혈행 개선

혈중 중성지방 수치 감소

심혈관 질환예방

만성 염증 제거

피로회복

두뇌발달

피부개선(여드름 개선)

혈액순환

중성지방제거


▲https://kr.iherb.com/pr/Deva-Omega-3-DHA-90-Veggie-Caps/69394?rcode=EMA4069


이 제품은 캡슐식으로 되어있어서 다른 아연의 알약 제품보다 섭취하기가 편하다. 그래서 약을 잘 드시지 못하는 어르신들도 편리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https://kr.iherb.com/


아이허브는 첫 구매시 화면 보이는 프로모션 코드란에 EMA4069를 입력을 하면 5%의 추가할인을 받을 수가 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EMA4069를 써주시면 정말로 감사하겠다. 


해외직구 아이허브 회원가입 및 구매 5%할인 받기

아이허브 해외직구 구매 L-아르기닌 + L-오르니틴 효능

어머니를 위한 여성용 멀티비타민 솔라레이 선물

아이허브 내 몸을 위해서 마그네슘을 섭취하자.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