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필자에게는 이 세상을 살아오고 앞으로 살아가면서 필자를 지탱해주시는 분이 세상에 두 분이 계시다. 그건 바로 부모님이다. 특히 어머니는 아무래도 많이 신경이 쓰이고 많은 것을 해드리고 싶으신 분이다. 지금가지 살아오시면서 너무 많이 고생을 하셨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번에 필자는 조금이나 어머니의 피로를 덜어드리기 위해서 뭐가 좋을까 고민을 하다가 아주 사소한 것부터 차근차근 해드리고자 생각하고 결론을 내린 것이 여성용 멀티 비타민을 선물로 드려야겠다고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몇 일전이 어버이날이기 하였기 때문에 어머니의 기초건강을 챙겨드리기로 하였다. 


어머니를 위한 여성용 멀티비타민 솔라레이 선물


▲아이허브 공식 사이트


▲아이허브 여성용 멀티비타민 솔라레이


솔라레이이는 미국에서도 유명한 건강보조식품을 유통, 제조, 판매를 하는 회사이다. 그리고 필자가 영양분표시를 확인을 하고 어머니에게 맞는 영양소가 있나 보았는데 어머니께 필요한 영양소가 아주 적절히 배합이 되어 있다.


이 제품은 캡슐식으로 되어있어서 어머니가 드시기에는 아주 좋다. 그리고 용량은 90캡슐로 되어있으며 하루에 1캡슐만 섭취를 하면 되니 총 3개월분이다. 그래서 3달 동안은 어머니의 기초건강을 책임 질 수가 있으며 효과가 괜찮다면 제품이 떨어지기 2주전에 구입을 할 생각이다. 


아이허브는 첫 구매시 화면 보이는 프로모션 코드란에 EMA4069를 입력을 하면 5%의 추가할인을 받을 수가 있다.


이제 어머니의 기초건강은 여성용 멀티비타민으로 잡고 다른 건강은 필자가 하나하나 신경을 써야겠다. 그리고 적절한 식습관과 꾸준한 비타민 섭취만으로도 건강은 충분이 챙길 수가 있다. 


그리고 아이허브는 다른 해외직구 사이트치고는 아주 빠른 배송을 가지고 있어서 아주 칭찬할만하다.


아이허브 내 몸을 위해서 마그네슘을 섭취하자.

아이허브 해외직구 구매 L-아르기닌 + L-오르니틴 효능

아이허브 건강보조식품 눈에 좋은 루테인 영양제 효능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