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요즘 시대에 많은 사람들이 제일 문제가 되는 것은 바로 건강일 것이다. 그래서 평소에 건강관리를 잘해야지 노년이 되서도 아무런 걱정이 없이 지낼 수가 있다. 혹시 리코펜에 대해서 알고 있나 모르겠다. 리코펜은 토마토의 주성분으로 항암효과와 노화방지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알려지고 있어서 요즘 많이 떠오르는 성분중 하나이다. 요즘은 100세 시대이기 때문에 이런 리코펜의 기능들이 많이 알려지고 있는 것이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항암효과 노화방지 등 여러 가지에 좋은 리코펜 아이허브 구입 후기


리코펜은 붉은색 과일이나 채소에서 많이 나오는데 그중에 붉은 채소라고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른 것이 아무래도 토마토일 것이다. 토마토에는 많은 성분들이 있지만 이 토마토의 붉은 색의 성분이 바로 리코펜이다. 이 리코펜은 우리에 몸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으며 토마토를 더 완벽하게 먹을 수가 있는 방법으로는 토마토를 끓은 물에 약간 데쳐서 먹으면 토마토의 여러 성분을 4배 이상 올려서 섭취를 할 수가 있게 된다.

이것이 이번에 아이허브에서 구입을 하게 된 리코펜이다. 

리코펜의 효능으로는 항산화 효과가 강하기 때문에 우리 몸속 체내에 강한 독성을 내는 활성산소와 반응해서 활성산호를 제거를 해주는 역할을 한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이 효과는 없어지지 않고 지속 된다니 이 얼마 좋은 반응인가!

그리고 다이어트, 피부노화, 전립선암, 방광암, 간암 등 많은 효과를 볼 수가 있다.


리코펜 한 알에는 25mg의 리코펜이 들어있는데 25mg이라고 하면 얼마의 양인지 모르기 때문에 쉽게 설명을 하자면 잘익은 토마토 5개를 살짝 데쳐서 먹는 효과와 같은 것이라고 보면 된다. 그러니 5개의 토마토를 먹기는 조금 힘이 드니 이 한 알을 먹는 것이 더 빠를 것이다.


▲리코펜 제품 보러가기


위에 아이허브는 저렴하게 리코펜을 구매를 할 수가 있다. 그러니 몸 건강을 생각해서 하나쯤은 섭취를 하도록 하자.


아이허브는 첫 구매시 화면 보이는 프로모션 코드란에 EMA4069를 입력을 하면 5%의 추가할인을 받을 수가 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EMA4069를 써주시면 정말로 감사하겠다. 


해외직구 아이허브 회원가입 및 구매 5%할인 받기

아이허브 건강보조식품 눈에 좋은 루테인 영양제 효능

성인용 젤리형 종합 멀티비타민 추천제품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