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현대사회로 넘어가면서 사람들은 밥보다는 인스턴트 식품에 점점 익숙해져 가고 있다. 예전에는 아침에 국과 밥을 먹으면서 장을 편안하게 하고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을 받았지만 지금은 간단하고 빠른 인스턴트 식품에 눈을 많이 돌려서 현대 사람들은 각종 위장병과 소화기관에 많은 부담을 주고 있다. 아무래도 인스턴트 식품은 외국 사람들에게 맞을지는 몰라도 한국 사람들에게는 맞지가 않다. "한국인은 밥 힘"이 아니겠는가! 그래서 연대사회에 필요한 영양소가 필요하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아이허브 건간조보식품 리코펜 후기


필자가 이용하는 건강보조식품이 다양하게 있는 아이허브이다.


▶아이허브 공식 사이트


이것이 바로 아이허브 건강보조식품인 리코펜이다. 



붉은색을 가진 과일에 풍부하게 들어있는 리코펜은 베타카로틴 이상의 강력한 항산화작용을 하며 노화방지, 함암효과(전립선암), 심혈관질환 예방 및 혈당저하 효과를 나타낸다. 특히 암세포 성장을 도모하는 주요 인자를 강력하게 억제하며 단백질 43효소를 자극하여 세포 단 연락장치를 발현시키는데 간 연락장치의 발현은 암의 억제와 깊은 연관이 있다.


붉은색 과일 중에서도 토마토에 가장 리코펜이 풍부하며 동물이나 암세포를 이용한 일부 실험에서 폐암, 간암, 위암, 유방암,자궁경부암, 대장암, 방광암, 췌방암 등에 효과를 보였다. 사람을 대상으로 한 임상 실험에서는 유방암, 전립선암에 탁월한 방어기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였다. 특히 토마토 안에는 리코펜 때문에 위에서 소화를 촉진시키고 산성식품을 중화시키는 효과가 있었다고 한다.


리코펜은 남자의 전립선을 도와주는 아주 좋은 제품이다.


▲https://kr.iherb.com/pr/Now-Foods-Lycopene-120-Softgels/9438?rcode=EMA4069


그리고 이 제품은 알약이 아닌 캡슐식으로 되어 있어서 섭취하기도 정말로 편리하다.


아이허브는 첫 구매시 화면 보이는 프로모션 코드란에 EMA4069를 입력을 하면 5%의 추가할인을 받을 수가 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EMA4069를 써주시면 정말로 감사하겠다. 


아이허브 내 몸을 위해서 마그네슘을 섭취하자.

아이허브 건강보조식품 눈에 좋은 루테인 영양제 효능

아이허브 해외직구 구매 L-아르기닌 + L-오르니틴 효능

해외직구 아이허브 회원가입 및 구매 5%할인 받기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