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나이가 점점 들어서면서 제일 걱정이 되고 관심이 가는 부분이 아무래도 건강이 아닐까 싶다. 그래서 요즘 사람들은 건강을 많이 찾으려고 하고 건강한 삶을 위해서 운동을 하고 있는 분들이 많이 있다. 필자도 건강에 관심이 있어서 운동(라이딩)을 하거나 건강음식을 많이 만들어 먹고 있다. 그래서 건강이 예전에 비해 떨어지지 않고 있다. 건강은 나아지는 것이 제일 좋겠지만 지키는 것 또한 정말로 중요하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아이허브 전용 사이트▲


아이허브는 건강보조식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해외직구 사이트이다. 필자가 이용을 하고 있다.


일단 아연은 한국 성인이 15mg 권장섭취를 하면 된다. 아연이 부족하면 성장기 청소년에게는 성장을 지연을 하고 면연력이 현저히 떨어지게 된다. 그래서 아연을 꾸준히 섭취를 해야 한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은 남성의 정력 발전에 아주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아연의 효능

성장발달

성기능 조절

피부 노화방지 

소화력 도움

탈모 방지

빈혈 방지

비뇨작용


아연이 들어있는 음식으로는 치즈, 육류, 땅콩, 아몬드, 계란, 청국장, 검은깨, 굴, 조개 등이 있다.


▲https://kr.iherb.com/pr/Solaray-Zinc-50-mg-100-Veggie-Caps/70069?rcode=EMA4069


이 제품은 캡슐식으로 되어있어서 다른 아연의 알약 제품보다 섭취하기가 편하다. 그래서 약을 잘 드시지 못하는 어르신들도 편리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https://kr.iherb.com/


아이허브는 첫 구매시 화면 보이는 프로모션 코드란에 EMA4069를 입력을 하면 5%의 추가할인을 받을 수가 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EMA4069를 써주시면 정말로 감사하겠다. 


해외직구 아이허브 회원가입 및 구매 5%할인 받기

아이허브 남성에게 반드시 필요한 남성용 멀티 비타민 구매

아이허브 내 몸을 위해서 마그네슘을 섭취하자.

아이허브 건강보조식품 눈에 좋은 루테인 영양제 효능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