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차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타이어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타이어는 수명이 다 되면 타이어를 교체를 해야 합니다. 타이어를 교체를 하지 않으면 생명까지 위협을 하니 타이어를 교체해야하는 시기는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하며 수시로 타이어 마모도를 확인을 해야 합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작은 바램입니다.



타이어를 새것로 교체를 하려면 비용이 많이 들어서 약간의 부담이 되는데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질 좋은 중고 타이어를 구매를 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많은 곳을 알아보는데요. 저도 이번에 타이어를 교체를 해야 하는 시기가 와서 좋은 중고 타이어를 파는 곳을 알아보다 아주 괜찮은 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곳은 바로 대전 덕암동에 있는 덕암 중고 타이어입니다.



중고 타이어를 구매를 하고 그것을 무료로 교체로 해는 곳인데 크기는 크지 않지만 아담하고 좋은 곳 입니다.



사장님도 아주 친절하고 제가 중고 타이어에 궁금한 것을 물어보아도 귀찮아하지 않고 많은 것을 알려주었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택시 기사님들이 많이 오시는 곳이기도 합니다. 택시 기사님들이 많이 온다는 것은 그만큼 좋고 가격도 저렴하다는 것을 뜻합니다.



저는 앞타이어만 교체를 해야 하기 때문에 교체를 하였고 시간은 약 20~30분 정도가 소요가 됩니다. 타이어 가격도 아주 저렴합니다.


타이어는 인치마다 가격이 다르고 저는 15인치를 사용하는데 교체한 중고 타이어는 트레드가 약 90%이상 남았으며 개당 가격은 3만 5천원에 바꿀 수가 있었습니다. 물론 여기보다 좋은 곳이 있을 지는 모르지만 저는 여기가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여기로 가시면 됩니다.


 자동차 타이어 교체 시기는 언제일까?

 자전거 타이어 튜브 구분법

 아이나비 사이트에 내비게이션 등록하는 방법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