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저는 이번에 휴가 때 건강검진을 받으면서 제가 한화생명에 보험비를 할인받고자 함께 건강검진을 받았습니다. 다른 보험회사는 모르겠지만 한화생명에서는 한화생명 검진센터에 가서 건강검진을 받으면 자신의 보험비를 할인을 받을 수가 있기 때문에 한화생명 건강검진센터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여기는 대전에 있는 한화생명회사입니다. 여기에 가면 한화생명 검진센터가 있어서 건강검진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건강검진을 받기 위해서는 자신에 보험설계사분에게 전화를 하셔서 문의를 한 뒤에 가시면 됩니다.



6층에 한화생명 대전검진센터가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의 간단한 인적사항과 신분증을 주시면 건강검진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저는 여기서 간단한 검진을 받고 보험비를 할인을 받을 수가 있었는데요. 

여기서 검진을 받고 저는 보험비의 매월 약 4.5%정도의 보험비를 할인을 받을 수가 있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도 자신의 해당 보험 설계사분에게 전화를 하시고 이러한 것이 있다면 할인을 받기 바랍니다. 정말로 어마어마한 혜택이 될 것입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작은 바램입니다.


 나도 모르는 숨은 보험금 찾는 내보험 찾아줌으로 쉽고 빠르게 알아보세요.

 비싼 의료보험 임의계속가입 신청

 반려동물 규제 자가 진료 금지 시행 찬성 반대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