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차량을 운전을 하는 사람들이라면 반드시 필수적으로 있는 것이 바로 길을 쉽게 찾을 수가 있는 내비게이션과 갑작스러운 사고에 대처를 할 수가 있는 블랙박스 이 두 가지는 아주 필수이며 기본 중에 기본입니다. 자동차 보험에 들 때도 블랙박스가 있으면 좀 더 가격이 내려간 상태로 가입을 할 수가 있기 때문에 거의 의무라고 보면 됩니다. 그리고 이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는 1~2달에 한 번은 업그레이드를 해주어야 합니다.



먼저 업그레이드를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해당 제품을 등록을 해야 합니다. 



제품 등록을 하기 위해서는 위에 방법처럼 하면 됩니다.



블랙박스나 내비게이면 뒷면이라 측면에 보면 이렇게 18자리의 인증번호가 있는 것을 쉽게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인증번호는 오랜 시간이 지나면 지워지기 때문에 사진으로 찍어서 남겨두면 좋습니다. 만약에 이러한 인증번호가 없다면 가까운 아이나비 대리점으로 가셔서 하시면 됩니다.



제품을 등록을 하면 이렇게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시기가 된 제품은 업그레이드가 필요하다고 알려주니 가끔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자신이 제품이 업그레이드 될 시기가 되었는지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업그레이드를 하기 전에 자신의 블랙박스에 메모리카드를 PC랑 연결을 하셔야 합니다.



블랙박스 메모리는 크기가 작아서 PC와 바로 연결이 불가능 하니 이런 제품을 이용을 해서 연결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아이나비 매니저를 PC에 설치를 하고 실행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블랙박스나 내비게이션 업그레드를 클릭을 하면 됩니다.



저는 블랙박스를 업그레이드를 할거기 때문에 블랙박스 다운로드를 시작을 하면 됩니다. 그러면 업그레이드는 끝이 납니다. 그리고 메모리카드는 포맷을 하면 메모리카드 안에 있는 실행파일이 지워지기 때문에 동영상 파일만 지우시길 추천을 합니다.


 아이나비 사이트에 내비게이션 등록하는 방법

 아이나비 블랙프라이데이 3D 내비게이션 LS300 제품 구매 후기

 화재예방 안전한 콘센트 사용방법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