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는 정말로 삶에 유용한 좋은 아이템을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이소라고 해서 모든 제품이 다 좋다는 것은 아닙니다. 좋은 제품이 있는 반면에 그렇지도 않은 제품이 존재를 하기 때문에 자신이 반드시 원하는 제품인지 생각을 하고 자신에게 있어서 이 제품이 실용성이 있는지 반드시 생각을 하고 구매를 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한 소비 행동요령일 것 입니다.
이번에 저는 저번에 저의 선글라스와 어머니 선글라스를 구매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저의 선글라스는 케이스가 그리 크지가 않아서 휴대하기 그렇게 힘들거나 불편한 점이 없는 반면에 어머니 선글라스는 케이스가 너무나 크고 무게감이 있어서 케이스를 가지고 다니기에는 너무나 불편한 점이 많아서 새로운 케이스가 필요로 하였습니다. 그러던 중에 아주 괜찮은 케이스를 다이소에서 발견을 하고 구매를 하였습니다.
케이스는 안경, 선글라스 그리고 다른 자신이 괜찮은 물건을 담고 다니면 되는데 사용 설명저는 위와 같으며 가격은 아주 저렴한 단 돈 2천원이라서 속는 셈 치고 구매를 하였습니다.
케이스는 펼치고 양쪽으로 당겨주면 케이스가 모양을 가지게 되면 쓰지 않을 때는 케이스 양쪽을 밀어서 접으면 됩니다. 부피도 그리 많이 차지하지도 않고 외출 할 때는 선글라스나 안경을 착용하고 케이스는 접어서 휴대를 하면 전혀 공간을 차지하지 않아서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이것이 안경케이스의 모양입니다. 크기는 그리 크지는 않습니다. 이제 어머니 선글라스를 넣으면 되는데 안경은 충분이 들어가는 공간이지만 과연 안경보다 부피를 차지하는 선글라스는 어떠할지 아주 궁금하였습니다.
어머니 선글라는가 아주 딱 맞게 들어갔습니다. 어머니도 다이소 안경케이스가 아주 마음에 들어 하셨습니다. 이제 외출을 할 때에는 이 다이소 안경케이스를 가지고 나가시고 집에서는 원래 선글라스 케이스를 사용하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다이소 안경케이스는 성공한 것 같으면 외출 할 때 선글라스나 안경 케이스가 필요하신 분에게는 아주 적당한 제품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