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이번에 2017년 11월 9일 부터 11월 23일 까지 아아나비에서 블랙프라이데이를 하고 있다. 아이나비 블랙프라이데이에는 많은 행사와 이벤트가 있는데 아이나비하면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이 있을 것이다. 이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를 할 수가 있으며 내비게이션은 예전에 쓰던 내비게이션을 반납을 하면 더 많은 할인 특가를 받을 수가 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아이나비 블랙프라이데이 3D 내비게이션 LS300 제품 구매


이번에 필자는 아이나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예전에 쓰고 있던 내비게이션을 바꾸기로 마음을 먹었다. 이번에 아이나비에서는 예전에 쓰던 내비를 반납을 하는 조건으로 최신 내비게이션을 엄청난 할인이 된 가격을 구매를 할 수가 있게 해 준다고 해서 필자는 아이나비 매장에 방문을 하기로 하였다. 내비게이션을 바꾸기로 마음먹은 이유는 필자의 내비게이션이 더 이상은 업데이트가 되지 않아서이다.

여기는 대전 용전동에 있는 아이나비 고객센터 매장이다. 영업일은 토요일도 하기 때문에 필자가 일이 없는 토요일에 방문을 하였다.


토요일이라 사람이 많은 줄 알았지만 다행이도 필자가 간 시간에는 고객이 없어서 많은 것을 물어보고 결정을 내릴 수가 있었다.


이것이 바로 필자가 사용하던 아이나비 내비게이션이다. 이 내비게이션을 수많은 곳을 돌아다니고 수많은 에피소드도 많이 생겼던 것 같다. 정말로 10년 넘게 고생한 내비게이션이다. 반납을 하면서 정말로 정이 많이 들었는데 보낼 수 밖에 없었다.


이것이 이번에 구매를 한 아이나비 LS300 제품이다. 3D 내비게이션은 약간 저렴한 것을 사용해도 아무런 상관이 없다. 비싼 내비게이션과는 성능에서 전혀 차이가 나지가 않는다. 차이점은 저장 용량과 매뉴얼이 좀 더 많다는 점 외는 크게 다르지 않아서 내비를 구매하는 분이라면 비싸다고 다 좋은 것은 아니니 명심하자.


LS300 내비게이션은 아주 심플하다. 전 내비게이션은 2D였지만 이번에는 3D 임으로 적응을 해야겠다. 내비게이션은 정말로 마음에 들었다. 가격은 시중 가격에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를 하였다.


이제 이 내비게이션으로 많은 곳으로 돌아다니고 수많은 에피소드를 경험하게 될 것이며 이 내비게이션도 앞으로 업데이트가 되지 않을 때 까지 사용을 할 예정이다.


▶아이나비 공식 홈페이지◀


이번에 아이나비에서는 많은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는 분이면 아이나비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자.


11월 9일 아이나비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무엇인가?

레조 차량의 모든 지식들 있는 '멋쟁들의 레조동호회' 소개

샤오미 최신 4.2버전 ROIDMI 2S 자동차(차량용) 블루투스 / 무선카팩 충전기 아답터 후기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