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정말로 많을 것 입니다. 예전에는 남자의 상징이라고 불리기도 하였지만 이제는 여성도 자동차에 애정을 가지는 사람들이 정말로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자동차에 대한 용품이 다양하게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아주 작은 바램입니다.
저번에 다이소에서 저희 반려견 똘이와 케리의 간식을 구입을 하고 아주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다이소에서 차량용 도어 손잡이 보호필름을 구매를 하였습니다. 가격은 단 돈 5백 냥이라서 거의 부담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자동차에 흠집이 나면 정말로 가슴이 아픈데요. 자동차의 도어도 문을 열고 닫을 때에 아주 미세한 흠집이 납니다. 그래서 이것을 방지하고자 구매를 하였습니다.
다이소 도어 손잡이 보호필름은 한 제품에 4장에 보호필름이 들어있어서 차동차 문에 모두 설치를 할 수가 있습니다.
먼저 설명서가 시키는 데로 따라 해보겠습니다. 처음에 보호필름을 붙일 곳에 깨끗한 헝겁으로 먼지를 제거를 합니다.
그리고 분무기를 이용해서 도어쪽에 물이나 주방세제를 섞은 물을 분사를 시킨후에 작업을 시작합니다.
그렇게 설명서 대로 하면 한마디로 애기를 하면 망합니다. 물 때문에 전혀 붙지가 않습니다. 그냥 먼지만 제를 하고 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이것이 도어필름을 붙이 모습입니다. 결과는 너무 만족스럽지 못하였습니다.
여러분들께 절대로 추천을 하고 싶지 않습니다. 붙은 것은 잘 붙으나 깔끔하지가 않습니다. 그리고 모양도 마음에 들지 않고요. 그리고 어느 한쪽이 겹쳐지게 붙습니다.
그래서 저의 지극히 평점은 0점입니다. 그냥 경험삼아 해본 걸로 만족합니다. 물론 다른 분들은 좋아 할지는 모르지만 저는 아니라는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