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요즘은 인터넷으로 많은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를 한다. 하지만 인터넷으로 구매를 하고 직접 받아보면 인터넷으로 본 이미지와 많이 다르다는 것이 많을 것이다. 그래서 필자는 인터넷으로 구매를 하는 것이 있지만 다른 방법으로는 오프라인으로 구매를 하고는 한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다이소 와이파이 WiFi USB LAN 수신기 구매 사용기


집에 데스크톱인 PC가 있는데 와이파이 공유기가 없다면 와이파이 USB LAN 수신기를 이용을 해서 자신의 집 안을 와이파이가 되는 구역을 만들 수가 있다. 하지만 와이파이 수신기의 종류에 따라서 집 안의 와이파이 범위가 틀려지니 그점을 알고 자신의 집 안에 맞는 와이파이 수신기를 구매를 하는 것이 좋겠다.


필자는 예전에 쓰던 와이파이 수신기가 고장이 나서 이번에 간단하게 쓸 수가 있는 와이파이 수신기를 다이소에서 구매를 하였다.



구성품은 와이파이 USB 수신기 본체, 설치 시디, 사용설명서가 있지만 요즘 PC, 노트북은 알아서 수신기를 인식을 하기 때문에 이런 시디는 필요가 없다는 사실을 알자.



크기는 검지 손가락 한 마디 정도의 크기로 작다. 그래서 수신 범위는 자신의 설치한 방 안에서만 사용이 되며 방문 밖으로 나가면 아마 수신이 약해서 사용일 불가능 할 것이다. 


만약에 더 넓은 범위를 사용하고 싶다면 이 제품을 사용하지 말고 다른 크기가 좀 더 큰 제품을 구매를 하고 아니면 와이파이 확장기가 있으면 확장기를 사용을 하면 된다.


내 컴퓨터를 무선공유기로 만들기 와이파이존(핫스팟존) 만들기 


 


수신기는 이렇게 사용하는 PC에 꼽으면 사용이 가능하다.

물론 필자도 오래 이 제품을 사용하기는 불가능하겠지만 당분간은 불편함이 없어서 사용을 할 계획이다. 그리고 노트북을 가지고 다니는 사람들은 필요하겠지만 요즘 노트북은 이런 수신기보다 더 좋은 수신기가 내장이 되어 있으니 5년 전의 노트북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약간의 추천을 한다.


 기어베스트 샤오미 와이파이 증폭기(Xiaomi Pro 300M WiFi) 구매 후기

 데이터가 부족하면 KT 데이터 룰렛으로 데이터를 크게 받자.

 가성비 뛰어난 마우스 맥스틸(MAXTILL) TRON G10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