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예전에는 미용이라고 하면 많은 여성들의 상징적이 말이었지만 지금은 남성 또한 여성 못지않게 미용에 많은 신경을 씁니다. 그래서 남성을 위한 각종 미용 용품들이 많이 시판이 되고 있으며 이제는 남성도 미용을 하는 시대가 되어버린 것이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아주 작은 바램입니다.


천연 마스크팩 만들어 사용을 합시다.


아직도 저는 미용이라고 하면 머리만 신경을 쓰지만 다른 피부 같은 것은 많은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 하지만 점점 나이가 들고 하니 피부가 칙칙해지고 수분도 많이 날라가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마스트팩을 만들어서 하시는 어머니를 따라서 같이 팩을 해보기로 하였습니다.

 


재료는 밀가루, 밤 껍질 가루, 벌꿀 이렇게 3가지만 있으면 된다. 

밤 껍질에는 피부의 재생효과를 도와주며 벌꿀은 지친피부의 활력을 불어 넣어준다. 그리고 밀가루는 응고하는 현상으로 모공의 축소를 도와줍니다.



혼합 방법은 1:1:1로 해서 얼굴에 골고루 펴주고 약 30분 뒤에 미온수로 깨끗하게 씻어내면 촉촉하고 윤기가 나는 자신의 모습을 볼 수가 있을 것 입니다.


이렇게 천연 마스크팩을 만들어서 집에서 편안하게 해보세요.


충남 금산 한약거리에서 필자의 건강을 위해서 좋은 한약집에서 한약짖기 

어머니를 위한 아이허브 글루코사민 히알루론산 콘드로이틴 MSM 제품 선택

치아건강 어릴 때 미리 관리를 잘 해야 한다. 소아 치아관리는 필수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