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현대사회에 사람들은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일을 하고 있다. 그래서 이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 각자 자기만의 방식을 스트레스를 푼다. 대표적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은 여행, 맛집, 운동, 숙면, 노래방 등이 대표적이지만 이 밖에도 많은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이 있을 것이다. 필자는 여행과 운동을 스트레스를 많이 풀고 있다. 여러분은 어떠한 방법을 스트레스를 푸는가?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필자는 이번에 어머니생신으로 인해서 서울에 살고 있는 누나네가 대전에 내려와서 저녁을 함께 하기로 하였다. 처음에는 샤브샤브 집을 방문을 해서 먹으려고 하였지만 우연치 않게 옆 건물로 잘못 들어가서 가격대비에 아주 괜찮은 돈까스 무한리필 셀러드뷔페인 돈스킹에 가게 되었다. 오픈한지도 얼마 되지 않아서 실내디자인이 좋으면 자리도 넓어서 가족, 연인, 동료들이 오기에는 아주 안성맞춤인 곳인 것 같다.
여기가 바로 잘못 찾아왔지만 아주 괜찮은 곳이 되어버린 돈까스 무한리필인 돈스킹 셀러드뷔페이다.
주차시설은 차량이 한 20대정도 추자를 할 수가 있는 곳이 있다.
건물에 들어서면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오면 바로 돈스킹이 자리를 잡고 있다.
자리는 아주 넓으며 다른 공간도 넓어서 단체로 와서 아무런 문제가 없어 보인다.
늦은 저녁시간에 방문을 하였지만 사람들이 많아서 사장님도 많이 바빠 보이고 일하는 아르바이트생도 많은 힘들어 보인 느낌이 들었다.
사람들이 많아서 음식 사진을 제대로 찍을 수가 없어서 음식 사진은 간단하게 두 장만 올리도록 하겠다.
돈까스는 필자가 방문하였을 때에는 일반돈가스, 생선가스, 치즈돈가스, 피자돈가스, 함박스테이크 정도이면 다른 음식들이 많이 있었다.
'딱' 보아도 사람이 많이 있다는 것을 느낄 것이다.
필자가 좋아하는 것만으로 접시에 담았다.
필자의 입맛에는 맞아서 좋았으며 다시 한 번 더 먹었으며 필자 소견으로는 치즈돈가스가 제일로 맛이 있었다.
디저트도 아주 좋았으며 가격도 괜찮으며 다음에 다시 방문을 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