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현대사회에 사람들은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일을 하고 있다. 그래서 이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 각자 자기만의 방식을 스트레스를 푼다. 대표적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은 여행, 맛집, 운동, 숙면, 노래방 등이 대표적이지만 이 밖에도 많은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이 있을 것이다. 필자는 여행과 운동을 스트레스를 많이 풀고 있다. 여러분은 어떠한 방법을 스트레스를 푸는가?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필자는 두 달 전에 주말을 이용을 해서 부모님과 함께 충남 서산시 삼길포항에 있는 회뜨는 선상에 방문을 했다. 처음에 방문은 아버지가 다녀오셨는데 정말로 좋으셔서 가게 되었는데 필자도 아주 흡족했다. 그래서 이번에도 주말을 이용해서 답답해하시는 어머니를 위해서 회뜨는 선상에 다시 한 번 더 방문을 하기로 하고 아침에 부모님과 함께 삼길포항으로 출발을 했다. 이번에는 저번보다 날씨가 더 추워서 약간 걱정이 되기도 했다.
여기가 바로 충남 서산시 삼길포항에 있는 회뜨는 선상이다. 현재 여기의 온도는 영하 -15도다.
필자는 약간의 옷을 얇게 입고 와서 크게 착각을 하고 왔다. 필자는 크게 추위를 타지는 않지만 역시 영하의 날씨에는 춥다고 느꼈다.
필자는 날씨도 춥고 해서 사람들이 없을 줄 알았지만 필자의 예상은 틀렸다. 영하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방문한 사람들이 의외로 많이 왔다.
딱 보아도 사람들은 많이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가 있을 것이다.
여기는 배마다 아주머니들이 있어서 마음에 드는 곳으로 들어가서 회를 구입을 하면 된다. 그리고 여기 회는 싱싱하며 가격은 똑같으니 아무데나 들어가도 되지만 하나 다른 것은 아주머니들의 회뜨는 스킬이 저마다 다르다는 것이다. 이점 알고 잘 선택을 하자.
필자의 부모님은 사람이 한 명도 없는 배로 가셔서 구매를 하기로 하였다. 이유는 아무도 없으니 회를 빨리 뜰 수가 있으며 손님이 없으니 좀 안쓰러우셨나 보다.
요기 아주머니는 저번에 왔던 아주머니보다 회뜨는 스킬이 좀 더 좋으신 것 같다. 정말로 빠르다.
여기서 필자는 우럭을 2kg을 회를 떴다. 정말로 스킬은 대단했다. 필자는 다른 횟감도 좋아하지만 우럭이 좀 더 식감이 좋아서 좋다.
역시 여기는 회도 싱싱하고 가격도 아주 저렴해서 회를 좋아하고 많이 드는 분들은 여기로 와서 회를 먹으면 정말로 저렴하게 각종 다양한 회를 맛 볼 수가 있다.
이번에도 날씨는 추웠지만 다시 오기를 잘 한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