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요즘은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사용을 한다. 스마트폰은 우리의 삶을 아주 윤택하게 만들어 준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쉽게 놓지 못하는 것이다. 스마트폰은 다양하고 아주 즐길 거리가 많이 있다. 그래서 스마트폰을 아주 간단하게 사용을 하는 법을 알아야 한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카카오톡 아이디로 친구추가 하기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이라면 반드시 스마트폰에 설치를 하는 앱이 바로 카카오톡일 것이다. 카카오톡을 설치를 하지 않은 스마트폰 사용자는 아마 없을 것이다. 그만큼 카카오톡은 대중적인 앱이 된 것이다. 카카오톡은 사람들과 통화도 하고 문자 등 각종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가 있다. 그래서 카카오톡을 보다 실용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바로 스마트폰을 똑똑하게 사용하는 스마트폰 사용자가 될 것이다.


카카오톡에서 새로운 친구를 추가하는 것은 아주 간단하다. 카카오톡 아이디만 알면 누구나 추가가 가능하다. 

먼저 카카오톡 친구를 클릭하면 화면 오른쪽 아래에 노란색으로 +모양이 있을 것이다. 여기를 클릭을 하면 된다.


그러면 카카오톡 ID로 추가 하기가 있다. 여기를 클릭하면 된다.


그리고 친구 카카오톡 ID에 아이디를 입력을 하면 친구가 자동으로 추가가 된다. 

이제 카카오톡 친구를 아주 쉽고  추가를 하면 된다.


TV속 안경 김서림 방지 세척법 직접 해본 결과

충남 서산시 삼길포항 다시 찾은 회뜨는 선상 부모님과 방문하기

헌혈증의 놀라운 혜택! 헌혈을 하자. 스키장 리프트 렌탈 50% 할인혜택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