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맛있는 것을 먹는 다는 것은 정말로 행복한 일이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그간 쌓인 스트레스와 피로가 많이 없어지기 때문에 필자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한다. 그중에서도 단 음식을 정말로 좋아한다. 그래서 필자는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으면 단 음식을 많이 먹는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제주 크런치 5종 선물 받다.


이전에 필자는 친한 누나에게 아주 좋은 선물을 받았다. 아무런 생각도 못했는데 선물을 받으니 정말로 기분이 좋았다. 그 선물은 바로 제주 크런치이다. 친한 누나가 제주도에 다녀왔다고 말을 들었는데 제주도에 다녀오면서 사다 준 것이라서 더 기분이 좋았던 것 같다. 특히 더 좋은 이유는 바로 필자가 좋아하는 단 음식이라는 것이다. 필자는 먹어 본적이 없지만 이번에 제주 크런치 맛을 보겠다.

이것이 바로 필자가 선물로 받은 제주 크런키 5종이다.


맛은 총 다섯 가지로 감귤, 한라봉, 다크 초콜릿, 백년초, 녹차 이렇게 다섯 가지 맛이다.


약간 아쉬운 것이 포장은 잘 되었지만 안에 내용물이 너무 적다는 것이 필자입장에서는 많이 아쉬웠다. 필자는 양을 좋아하기 때문에 아쉬운 것 같다.


비주얼은 좋았다. 그리고 향도 좋았으면 특이 단맛이 강해서 더 좋았다.


필자의 제주 크런치의 최종 평가는 좋음이다. 선물로 받은 제주 크런치 대 만족이다. 


충남 서산시 삼길포항 전망좋은식당에서 편안하게 회를 먹자

대전 우송대 저렴한 베트남쌀국수 맛집 근처 미스사이공 다녀옴

맛있는 수제 복숭아 통조림 쉽고 빠르게 만들기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