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필자네는 오래된 가스레인지가 있다. 현재 사용을 하고 있는 가스레인지는 점화기가 고장이 나서 가스레인지를 사용을 하려면 라이터를 이용을 하든지 아니면 휴대용 점화기를 사용을 하는 아주 불편한 점이 많았다. 그래서 이번에 가스레인지를 교체를 하려고 마음을 먹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린나인 LPG 가스레이진 교체기


필자는 이번에 그동안에 사용을 하던 오래된 가스레인지를 교체를 하는 시기가 왔다. 그래서 필자는 1차적으로 하이마트에 방문을 해서 가스레인지를 보고 필자가 자주 이용을 하는 인터넷 사이트에서 가스레인지를 구매를 하였다. 가전제품은 오프라인을 통해서 눈으로 직접보고 인터넷으로 제품을 알아보면 좀 더 저렴한 제품을 구매를 할 수가 있다.


이번에 구매를 한 린나인 LPG 가스레인지이다. 가스레인지는 도시가스인 LNG와 가정용 가스레인지인 LPG로 나눠진다.



필자네는 도시가스를 설치를 하지 않아서 일반 가정용인 LPG 가스레인지를 사용을 해야 되서 LPG 가스레인지를 구매를 하였다. 실제 오프라인 매장보다 40% 저렴하게 구매를 하였다. 역시 전자제품은 발품을 팔아야 된다.



설치를 하였다. 교체 설치는 5분이면 끝이 난다. 이제 필자는 점화도 편리하고 사용도 편리한 린나인 가스레인지를 사용을 할 수가 있다.


건강 정보 약을 먹을 때 먹지 않는 것이 좋은 음식

 메모버드 G2 memobird G2 러블리 그림 포켓 무선 와이파이 프린터 사용후기

 라이딩 필수품 자전거 헤드 라이트 Nitefighter BT40S Cree XP 제품후기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