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요즘 스팀의 배틀그라운드가 엄청난 유행을 타고 있다. 배틀그라운드는 전략형 FPS이며, 배틀그라운드는 출시는 2017년 12월에 출시가 되어서 정말로 많은 사람들이 배틀그라운드를 즐기고 있다. 필자의 친구와 동생은 배틀그라운드를 하고 있으며 필자도 이번에 배틀그라운드를 시작하였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배틀그라운드 사용자면 스팀 모바일 인증기 스팀가드를 반드시 설치해야 한다.


배틀그라운드는 사람과 사람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어울리면서 하는 전략형 게임이다. 그래서 현재 PC방에 가면 많은 사람들이 이 배틀그라운드를 한다. 필자도 이번에 시작을 하였는데 정말로 재미가 있다. 하지만 이런 온라인 게임은 해킹에 취약하기 때문에 반드시 보안프로그램을 설치를 해야 한다. 그래서 이 배틀그라운드를 해킹에서 지켜줄 스팀가드라고 하는 모바일 OTP를 설치를 해야 자신의 계정을 타인으로부터 지킬 수가 있다.


먼저 플레이스토어서 스팀 OTP라고 검색을 하면 위에 보이는 Steam이라는 것이 보일 것이다. 그러면 저 어플을 설치를 하면 된다. 


그러면 이렇게 스마트폰 화면에 Steam이 설치가 된 것을 확인을 할 수가 있을 것이다. 그럼 이제 설치한 스팀을 실행시켜보자.


그럼 자신의 스팀 계정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을 해서 로그인을 하면 된다.


그러면 이렇게 로그인이 되면 스마트폰 화면 왼쪽 맨 위에 메뉴를 클릭을 하자.


그러면 steam guard(스팀가드)가 보일 것이다. 그러면 거기를 클릭하자.


그럼 이렇게 인증기 추가하기가 나온다.


그리고 자신의 스마트폰 번호를 입력하면 되며, 휴대폰 번호의 맨 앞자리 "0"을 빼구 10-0000-0000을 적으면 된다.


그렴 자신의 휴대폰 문자에 SMS코드가 오는데 그 코드번호를 입력을 하자.


그럼 이제 스마트폰에 5자리의 스팀가드 코드가 생성이 된다. 이제 안전하게 배틀그라운드를 즐기면 되며, 굳이 배틀그라운드가 아니라도 스팀의 모든 게임은 이 스팀가드로 계정을 지킬 수가 있다.


충남 서산시 삼길포항 전망좋은식당에서 편안하게 회를 먹자

게임을 할 때 필요한 디스코드 다운 및 설치방법

데이터가 부족하면 KT 데이터 룰렛으로 데이터를 크게 받자.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