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게임을 하고 음악을 듣고 동영상 작업이나 동영상을 볼 때 제일로 귀찮은 일이 바로 스피커에서 헤드셋으로 헤드셋에서 스피커로 바꾸는 것이 가끔 귀찮거나 짜증이 날 때가 많은 것이다. 그래서 아주 간단하게 스피커에서 헤드셋으로 헤드셋에서 스피커로 전환하는 방법이 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PC 헤드셋 스피커 전환하는 방법


필자는 헤드셋을 30분 정도 사용을 하면 귀가 아파서 스피커로 전화하고 스피커도 계속해서 듣다보면 음질이 더욱 선명한 헤드셋으로 들으려고 반복적인 작업을 하다 보니 불편함이 정말로 많이 생긴다. 그래서 필자는 두 가지의 방법이 있는데 하나는 헤드셋이나 스피커로 전환하는 방법과 스피커와 헤드셋 바로가기를 만들어서 클릭으로 바꾸는 방법을 사용을 한다. 뭐 사람마다 차이가 있기 때문에 둘 중에 편안한 방법을 사용하면 된다.



방법은 아주 간단하며 편리하다. 먼저 자신의 PC의 화면 오른쪽 아래를 보게 되면 저런 스피커 모양을 쉽게 찾아 볼 수가 있을 것이다. 이제 그 스피커 모양을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된다.



그러면 위에 스피커라는 클씨가 있으며 오른쪽에 위쪽을 가르치는 화살표의 모양이 보일 것이다. 여기를 클릭을 하게 되면...



바로 이렇게 스피커와 헤드셋이 표기가 있다. 바로 여기서 헤드셋을 사용하고 싶으면 헤드셋을 스피커를 사용하고 싶다면 스피커를 선택을 하면 바로 적용이 되어서 자신이 원하는 모드로 변경을 할 수가 있다.


이렇게 의외로 아주 간단하게 스피커나 헤드셋을 사용이 가능하니 자신이 원하는 데로 사용을 하자. 그리고 다른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확인하고 실행을 하면 된다.


 PC방처럼 스피커 헤드셋 바로가기 만들어서 사용하기

 배틀그라운드용 소믹 Somic G941 7.1 고 진동과 가상사운드 게이밍 헤드셋 사용 후기

 가성비 좋은 캠핑용품 스텐리스 자동점화 가스버너 BRS-15 사용기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