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게임을 하면서 소통을 하는 것은 아주 좋은 행동이다. 같이 이야기를 주고받으면 아무리 재미가 없는 게임이더라도 재미가 생기 마련이다. 게임을 여러 명이 즐기기 위해서는 PC방이 좋지만 집에서 하는 것도 굳이 돈을 드리거나 멀리 있는 PC방을 가지 않더라도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가 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디스코드 한글 변경 방법


디스코드는 여려 명이서 대화를 하면서 게임을 즐길 수가 있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그래서 요즘 많은 사람들이 디스코드를 즐기고 있으며 필자도 디스코드를 사용을 하고 있다. 하지만 디스코드를 처음에 설치를 하면 영문버전으로 시작을 하게 된다. 그러면 영문버전이기 때문에 많은 불편함이 있다. 그래서 클릭 몇 번으로 디스코드를 한글버전으로 즐길 수가 있으니 한글로 변경해서 편리하게 사용을 하도록 하자.

디스코드를 실행을 하면 이렇게 모든 것이 영문으로 되어있다. 그래서 한글로 되어있다면 정말로 편리할 것이라고 생각을 하게 된다. 그래서 실행화면 왼쪽 아래에 조그마한 톱니바퀴를 클릭을 하면 된다.


그럼 화면 외쪽 아래에 내리면 언어(Language)를 선택을 하면 오른쪽 화면 맨 아래에 한국어가 보일 것이다. 그래서 이 한국어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한국어로 변경이 된다.

 

그러면 이렇게 한국어로 변경이 된 것을 육안으로 확인이 된 것을 볼 수가 있을 것이다. 


이제 디스코드를 한국어로 편안하게 게임을 즐겨보자.


게임을 할 때 필요한 디스코드 다운 및 설치방법

윈도우(Windows) 부팅 디스크 USB 만들기

블로그 관리를 잘 하려면 듀얼모니터 사용은 필수다.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