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대한민국에는 여러 섬들이 있다. 그 중에 제일 큰 섬이 바로 제주도이다. 뭐 제주도가 아니더라도 독도 울릉도를 가기 위해서는 이용하는 것이 바로 배일 것이다. 물론 비행기로 가는 방법이 있지만 그건 제주도에만 해당이 되는 일이고 나머지 섬들은 배로 이동을 하여야만 한다. 비행기보다는 느리지만 좀 더 저렴하게 이용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데 이런 배도 계속이용을 하다보면 가격이 만만치가 않은데 이제 이 배요금을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하여 보자. 바로 배표닷컴으로 이용하게 되면 시중가 보다 10~20%정도 더 저렴하게 이용을 할 수가 있다. 똑같이 이용을 하더라도 좀더 싸게 이용을 하면 기분도 더 좋을 것이다.


배표닷컴


모바일로 이용을 할 수 있으면 인터넷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하지만 핸드폰이 장소를 구애를 받지  않으니 좀더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가 있다.


먼저 국내인지 해외인지 이용을 할 곳을 먼저 선택을 해야 하며 최소 2~3일 전에는 예약을 하여야 한다. 당일 예약은 안 되니 그 점을 알고 있자.

 

먼저 국내을 선택을 해보자. 국내에서도 왕복인지 편도인지 확인을 하고 출발지와 목적지를 선택을 하자.


그러면 이렇게 가격이 나오면 시간도 선택을 할 수 있으며 시간을 선택을 하면 된다.


그리고 탑승 인원 예약자의 정보와 연락처를 쓰면 된다. 


그리고 예약을 하게 되면 예약을 오전 8시 이전에 하였다면 오후쯤에 안내원이 연락을 해서 상세한 내용을 알려주며 오후에 예약을 하였다면 다음날에 점심때쯤에 연락이 간다. 배표닷컴을 이용하면 좀 더 저렴한 배이용을 할 수가 있다. 아낀 비용은 좀더 맛있는 것을 먹도록 하자. 물론 나도 그렇게 하였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