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이번 주말을 이용하여 필자는 동생과 함께 저번에 대실패를 하였던 배스 낚시를 다시 한 번 더 도전을 하기로 하였다. 배스낚시는 장소가 반이라는 이야기가 있다. 그래서 장소를 물색하고 물색을 한 결과 드디어 결전의 장소가 선택이 되었다. 장소는 예전에 날씨가 풀리기 전에 필자와 동생이 갔다가 추운 날씨로 낭패를 보았던 그 장소로 가기로 하였다. 최종 베이스는 충북 옥천군 군복면으로 가게 되었다. 더 자세한 장소를 알고 싶다면 이글을 보고 마음에 들면 필자에게 댓글을 달아주시면 완벽하고 세밀한 장소를 알려두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장소도 아주 흡족해 할 것이다.


충북 옥천 배스낚시 성공 이야기 히트 영상추가


드디어 7전 8기로 도전으로 배스낚시를 성공을 하였다. 


주차공간은 아주 넓다. 그래서 차량으로 온다고 해도 무리가 없으니 오기만 해서 원하는 곳에다가 추자를 하면 된다.


벌써 몇 명 사람들이 낚시를 즐기고 있다. 필자와 동생도 빠른 자리 확보를 나섰다. 자리가 정말로 중요하다.


왼쪽으로부터 오른쪽으로 들어갈수록 배스의 크기가 점점 커진다. 그러니 손맛을 자주보고 싶다면 왼쪽 짜릿함으로 원하면 왼쪽인 안으로 들어가면 된다.

 

드디어 배스를 잡았다. 필자와 동생은 자주 손맛을 보고 싶어서 바깥쪽에서 낚시를 하였다.


이것이 필자가 유튜브에 올린 영상이다. 한 번 보도록 하자.


이제 배스낚시는 여기 옥천군으로 자주 가게 될 것이다.


대전 중촌동 실내낚시터 두 번째 방문 입질부터 챔질 타이밍 영상

대전 대청호 배스낚시 준성공기

대전 곰바우낚시 할인백화점에서 낚시용품 구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